안녕하세요 대표님! 배민 리뷰배너 제작, 배달앱 활성화 전문 오더윙즈입니다
올리신 사진의 리뷰를 보니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보통 악성리뷰나 낮은별점 리뷰로 많은 대표님들께서 속상해하시고 계신데요 ㅠㅠ!
이 경우 배민측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아 수정 및 숨기기 권환을 요청하거나 주문으로 밀어내는 방법도 있지만
조심스럽게 추천드리는 방법으로는 언제나 감사하고 죄송한 고객 응대법을 활용하여 정성스레 답변을 직접 작성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미운놈 차라리 앞으로 오지마라!!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고, 속상함에 방치할수도 있지만 결과적으로 대표님께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악성댓글을 작성한 고객도 다시 내 가게로 재주문을 할 수 있게끔 만든다면 이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하기에 이 방법을 정말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아래 예시 댓글을 직접 작성해드려보겠습니다!)
ex)
"고객님, 먼저 소중한 한끼식사를 우리매장에 주문해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매장은 모든 육고기를 직접 손질하고 관리하여 신선도를 유지하고있으며 최상의 컨디션인 음식만을 고객님의 식탁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만, 소중한 고객님의 한끼 식사에 불쾌감을 드린점 진심으로 머리숙여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ㅠㅠ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모든 고객님들께 식사를 대접해드리고 있지만 앞으로 한번더 꼼꼼하게 검수하고 관리하는 00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식사는 저희가 부족했지만 기회를 한번만 주신다면 완벽하게 보완하여 저희 본연의 맛을 꼭 제공해드리고 싶습니다."
감사인사 전달 > 단점에 대한 사과 > 문제 보완 > 재주문 유도
이처럼 고객들이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는 내가 주문한 음식이 마음에 들었거나 , 마음에 들지않았거나 둘중 하나인데요!
내가 작성한 리뷰에 대한 답글이 달렸다면 고객들은 궁금해서라도 확인하기 마련입니다. 이 과정에서 위와 같이 사과와 정성이 담긴 리뷰를 작성했다면 충분히 해당 고객을 위로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합니다.
위 리뷰답글에 더해 배민측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고객으로 하여금 수정및 숨김처리 또한 문의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이글은 인공지능 ai로 작성한것이 아닌, 순수 제가 직접 작성한 댓글이며 저희에게 관리받는 많은 대표님들께서도 이 방법으로 충분히 악성 리뷰를 재주문으로 잡고있기에 추천드려봤습니다.
이상 배민 리뷰배너 오더윙즈에서 작성해드렸으며 배민 리뷰이벤트 배너, 찜관리,리뷰관리 등 배달앱 활성화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저희 오더윙즈를 한번쯤 들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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