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교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교환

작성일 2023.02.03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교환

바디프랜드 업계 1위라 비싸도 믿고 부모님댁에
놔드리려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매장이 홈쇼핑이나 인터넷보다
비싸지만 좋은제품 보내주겠지 하고
믿고 구매했는데

구매하고 사용한지 1달도 안되서부터

사용중에 그냥 꺼진다고 합니다 ㅜㅜ.

이제는 아예 전원이 들어오지도 않구요.

구정 전에 as 신청했는데 2주만에
오늘 as왔어요.
그러면서 다른 것은 이상이 없는 것 같고

리모컨 불량인것 같다면서
새로운 리모컨 주문해야한다면서여

새 리모컨은 언제 올지 모른다고 했대요…

그 동안 안마의자는 사용 못하구요…

부모님은 환불하거나 새걸로 교환하라고 난리네요..

이렇게 처음부터 고장나는 전자기계는 계속
고장난다면서요 ㅜ

그래서 바디프랜드 as글 검색해보니
As가 아주 난리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바디프랜드 안 샀을거 같아요 ㅜㅜ

부모님은 새제품 교환이나 환불 강력히 원하시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분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폐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이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커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사용법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단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블루투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가죽 교체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안마의자 전문으로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2003년부터 다양한 국내외 안마의자를 판매, 배송, 수리, 직접 고객관리를 하고 있으며

경험을 바탕으로 소신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

* 먼저, 저는 해당 브랜드를 추천하지도, 판매하지도 않으며,

거래 여부와 상관없이 객관적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제 의견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더라도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1. 바디프랜드 업계 1위라 비싸도 믿고 부모님댁에 놔드리려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매장이 홈쇼핑이나 인터넷보다 비싸지만 좋은제품 보내주겠지 하고

믿고 구매했는데

=> 국내 브랜드 안마의자는 광고에 의한 인지도, 판매율, 업체 규모와 품질/기술력/서비스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다른 분야는 몰라도 최소한 안마의자는 그렇게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중국에서 수입되는 것이기에 부분적으로 oem제작을 하더라도 동급간 성능/기술력 차이도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2. 구매하고 사용한지 1달도 안되서부터 사용중에 그냥 꺼진다고 합니다 ㅜㅜ.

이제는 아예 전원이 들어오지도 않구요. 구정 전에 as 신청했는데 2주만에

오늘 as왔어요.

그러면서 다른 것은 이상이 없는 것 같고

리모컨 불량인것 같다면서 새로운 리모컨 주문해야한다면서여

새 리모컨은 언제 올지 모른다고 했대요…

그 동안 안마의자는 사용 못하구요…

=> 안마의자 업체들은 배송/수리 접수가 들어오면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지만

주 단위로 대략 2주이내~3주 이내로 모았다가 주기를 가지고 처리 합니다.

그리고, 리모컨의 경우 대부분 교체처리를 하는데

오래 걸리는 걸 보면 아무래도 해당 모델에 맞는 리모컨이 소진되어 수입이

될 때까지 기다리셔야 하는 것 같습니다.

통상 안마의자의 부품 수입주기는 브랜드마다 다르지만 약 2-3개월 주기로 수입하는

편 입니다.

3. 부모님은 환불하거나 새걸로 교환하라고 난리네요..

=> 보통 14일 이내에 초기 불량이 발생하거나 1년 내에 동일고장 3회, 서로 다른 고장 5회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질문자님의 경우 설치 후 10일이 지났기에 수리로 처리 받으시는게 맞습니다.

- 그런데 초기 불량 기간이라도 안마의자 업체마다 중대하지에 대한 기준이 달라서

초기 불량이라고 해서 교환/환불이 되는 것도 아님.

4. 이렇게 처음부터 고장나는 전자기계는 계속 고장난다면서요 ㅜ

=> 그건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저도 20년간 안마의자를 판매/수리하고 있어서 잘 알고 말씀드리는건데요.

단순히 특정 부품의 불량의 경우 해당 부품만 교체하면 되는 경우도 많구요.

다른 부품의 복합적으로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증세가 있는 부품을 하나씩 수리해 가면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복합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교환으로 처리해 주는 업체도 있고

계속 수리로만 처리해 주는 업체도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초기 불량이 있는 제품이라고 해서 지속적으로 고장이 있다고 단정할 수는 없다는

것 입니다.

[현 상황에 대한 의견 정리]

고장 발생 시기 및 고장 부위가 리모컨인 상황을 고려했을 때

교환/환불은 안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99%)

이건 다른 업체들도 크게 다르지 않고, 법적인 문제도 없습니다.

그래서 현 상황에서는 리모컨만 교체받아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구요.

다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수리가 될 때 까지 오래 걸리는 상황이라면 전시품이나 새 제품의 리모컨이라도

빼다가 사용하실 수 있게 해준다거나,

사용하지 못하는 기간에 대한 어떤 보상이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 입니다.

예로 저희가 거래하는 브랜드 중에서는

수리가 오래 걸리는 경우, 그렇게 처리하거나, 수리가 될 때 까지 리퍼 상품을

제공하여 사용하실 수 있게 조치를 하기도 합니다.

브랜드의 인지도/제품 가격을 떠나서 이런 상황에서 고객 마음을 깊히 공감해서

적절한 대응을 하는 업체가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마무리하며]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조속히 서비스가 처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제 프로필을 참고하여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제가 방법 알려드겠습니다. 바디프랜드 as 센터에 전화를 우선 해놓았으니 구매하신 매장에 전화하셔서 판매하신 담당자에게 내용을 말씀드리고 초기불량이니 제품 맞교환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매장 직원한테는 구매한지 한 달도 안 된 제품을 as는 말이 안 되니 새 제품으로 맞교환 진행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as 센터에서는 매뉴얼대로만 움직일 수밖에 없습니다. 구매처에 판매하신 분한테 강하게 어필하는 방법밖에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혹시 담당자가 안된다고 얘기하면 매장 가장 높은 분과 얘기하고 싶다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해당브랜드 안마의자의 사용설명서나

보증서에 교환/환불의 서비스조건내용이

자세하게 있을것입니다....

계약배송설치된 안마의자는 제3자는

그저 간단한 조언만 할수있습니다.......

직접적으로 판매한 업체가 아니므로

만족하시는 해결방안을 제시할수가 없습니다

결론은 27년차 안마의자를 친절영업하는

업체로서 사용중이신 안마의자 문제가

해당브랜드회사와 원만하게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새제품 고장시...

... 그리고 다들 바디프랜드 주문하실때 참고하세요. 새제품이라도 안전우려 없으면 전원 안들어오고 안마의자 작동안해도 수리만 가능하지 제품교환은 불가 입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저희가 팔콘 안마의자를 산지 2개월정도 됐는데요.... AS 신청 방법: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02-3448-8980... 부품 교환/수리: 소음 발생 원인 파악 후 부품 교환 또는 수리 진행...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을 사용하다가 갑자기 삐삐삐 거리면서 뻗었어요 리모컨... 참고하시고 환불 받으세요 삼주 전쯤에 환불 받았는데 그때 수리하여 교환 요청하였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