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모니터 화면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니터 구입 시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하시고
가능한 부분이 있다면 해당 모니터를 다른 PC에 연결하거나,
또는 다른 모니터가 있다면 해당 PC에 연결하여 테스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니터를 다른 PC에 연결 시 모니터 화면이 정상 출력되면
해당 PC에서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등 조치가 필요할 수 있어 PC 제조사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PC에 해당 모니터 연결 시 동일하게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면 모니터나 케이블 문제로 보이기에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어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점검 후 자세한 안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센터 방문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visit-center-reservation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여 점검도 가능하며,
센터 찾기를 참고하여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 및 서비스 가능 제품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센터 찾기 : https://www.lge.co.kr/support/find-service-center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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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전화상담 예약/영상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서비스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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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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