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발생한 원인은 메인보드일 수도 있지만, 배터리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먼저 배터리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단계를 따라 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1. 배터리 상태 확인
- 설정 > 배터리 > 배터리 상태 메뉴에서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보세요. 만약 '최대 용량'이 80% 이하라면 배터리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2. 배터리 초기화
-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서 '슬라이드하여 종료' 화면이 나오면, 슬라이드하여 종료합니다.
- 전원 버튼을 다시 눌러서 폰을 켜보세요.
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에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보세요.
위 단계를 모두 시도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메인보드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에는 애플 고객지원에 문의하여 해결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황금티켓이였습니다. 추가질문은 답변확정후 답변주세요
소액결제,정보이용료현금 란 통신사에서 주어진 한도 내에세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온라인에서 편리하게사용하실 수 있는 간편한 결제 서비스방식입니다.
간편하게 ” 손쉽게 이용하실수있으므로 상호명만있는 불법업체들이 악용하고 있으니
업체를 이용하실 경우 검색, 사업자등록번호 확인, 홈페이지 등 확인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