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뷰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그램뷰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작성일 2024.04.01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한 달 전 쯤에 그램과 그램뷰를 샀습니다.

함께 들어있던 정품 C to C 케이블로 연결해서 잘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어제부터 갑자기 그램뷰가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처음에 LG 로고뜨고 아래처럼 신호없음이라는 문구와 함께 꺼집니다.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다른 디스플레이를 검색해도 다른 디스플레이를 찾지 못했다고 뜨고요...

해결책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LG 그램 +view 연결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구입 시 제공된 케이블을 사용해 주시고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시작-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업데이트에서 최신 버전이 있다면 업데이트를 합니다.

2. 그래픽 드라이버 제거 후 재설치를 합니다.

① [시작]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장치 관리자]를 실행합니다.

② [장치 관리자]에서 [디스플레이 어댑터] 항목을 더블 클릭합니다.

③ [디스플레이 어댑터] 하위의 intel 그래픽 장치를 선택 후 상단의 [X]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④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삭제합니다] 항목을 체크 후 [제거]를 클릭하고 시작- 전원- 다시 시작합니다.

⑤ 작업 표시줄 검색창에서 [LG Update]를 검색한 다음 실행합니다.

(LG Update&Recovery 프로그램일 수 있습니다.)

⑥ [업데이트 목록]- [전체 선택]- [설치]를 클릭하여 드라이버와 프로그램을 모두 설치하고

시작- 전원- 다시 시작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조치한 후에도 동일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자사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시면 상담사가 확인하여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전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상담 예약/문의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

아이패드 미러링 무한로딩

... 아이패드 재부팅함 검색했을 때 나오는 대부분의 방법은 다 시도했는데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아이패드와 그램뷰 연결에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는군요 먼저 문제 해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