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노트북 수리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해당 증상으로 신경이 쓰이시겠습니다.
어떤 문제인지는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가 직접 점검 후 안내드릴 수 있어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면 어떤 부품 문제인지 확인하여
조치 방법 및 비용 등 자세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센터 방문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visit-center-reservation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여 점검도 가능하며,
아래 센터 찾기를 참고하여 가까운 센터 운영 시간 및 서비스 가능 제품 확인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센터 찾기 : https://www.lge.co.kr/support/find-service-center
문의하신 수리비는 모델에 따른 부품, 수리 범위, 수리 난이도 등 종합적인 요소를 고려하여 책정되는 부분으로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가 제품을 직접 확인 후 안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채팅상담 / 전화상담 예약] 메뉴로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챗봇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chatbot-couns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