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핏2 전화 거절 메시지
항상 잘 되다가 전화 거절 메시지를 보내면서 끊으려고 했는데 안뜨고, 설정에서 메시지를 작성하고 완료 버튼을 눌렀는게도 계속 사용 안함으로 뜨는데 어떻게 해야 다시 설정할 수 있나요?
답변
갤럭시 핏2 전화 거절 메시지가 설정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핏2의 설정에서 "전화" > "전화 거절"을 엽니다.
"메시지" 탭에서 "편집"을 누릅니다.
메시지를 수정하거나, 다른 메시지로 변경합니다.
"완료"를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메시지가 다시 설정됩니다.
만약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핏2를 스마트폰에 연결합니다.
스마트폰에서 Galaxy Wearable 앱을 엽니다.
"설정" > "전화" > "전화 거절"을 엽니다.
"메시지" 탭에서 "편집"을 누릅니다.
메시지를 수정하거나, 다른 메시지로 변경합니다.
"완료"를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메시지가 다시 설정됩니다.
또한, 갤럭시 핏2의 소프트웨어 버전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버전이 아닐 경우 업데이트해 보세요.
갤럭시 핏2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르세요.
갤럭시 핏2의 전원을 켭니다.
갤럭시 핏2의 화면에서 "설정"을 탭합니다.
"정보"를 탭합니다.
"펌웨어 버전"을 확인합니다.
갤럭시 핏2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르세요.
갤럭시 핏2를 스마트폰에 연결합니다.
스마트폰에서 Galaxy Wearable 앱을 엽니다.
"설정" > "일반" > "펌웨어 업데이트"를 탭합니다.
"새로운 펌웨어가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업데이트"를 탭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갤럭시 핏2를 재부팅합니다.
위의 방법을 시도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삼성전자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