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경동나비엔 지식파트너입니다.
먼저 당사 제품 이용 중 전원 문제로 많이 불편하셨겠습니다.
우선 모든 전원이 ON 되는 현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조절기 이상
2. 보일러 내부 컨트롤러 이상
3. 보일러와 조절기 중간 매립선 이상
위 세 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으로는
1. 보일러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서 분리후 재연결
2. 1 번 실행후 동일증상시 보일러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서 분리후
실내 온도 조절기를 벽에서 분리
3. 보일러 앞에 나와있는 주황색 실내 온도 조절기 선에 조절기를 바로 연결.
이 방법으로 연결 시 보일러 앞에서도 동일 증상이 나온다면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로
서비스 접수하시어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보일러 본체 앞에 조절기를 설치했을 때 정상작동되면 매립된 배선 문제여서
전기 설비 업자를 통해 점검받아 보셔야 합니다.
자가 조치 방법이 어려울 경우 당사 고객상담 센터(1588-1144)로
서비스 접수하시어 엔지니어 통해 점검받아 보셔야 합니다.
※전기를 점검하실 때는 각별히 주의해 주셔야 하며 젖은 손으로 코드와 조절기 등
조작하시는 것을 삼가 해주셔야 하며 물이나 젖은 헝겊 등으로 청소하지 마세요.
전기 점검 시 전원 콘센트를 필히 분리 후 점검 요청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불편하신 사항 발생 시 당사 고객 상담 센터(1588-1144)
또는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카카오톡(상담 톡)으로 내용을 남겨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톡 이용방법 : 카카오톡 실행하여 플러스친구 '경동나비엔' 검색하여
문의하시면 상담 톡으로 문의 가능하십니다."
항상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