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정수기 제품 냉수 사용 관련으로 문의하신 내용 보았습니다.
사용 중인 제품 모델명 확인이 되지 않아 정확한 안내를 드리기는 어려우나
냉수/온수를 켜고 끄는 기능이 있는 모델이라면 [냉수] 버튼을 3초 이상 눌러
기능을 켜보시기 바랍니다.
(※ 모델에 따라서 냉수 켜짐/꺼짐 기능이 없는 모델도 있습니다.)
다만 말씀하신 것처럼 온수는 정상 출수되나 냉수가 나오지 않고 설정에 문제가 있다면
정수기의 냉수 모듈이 얼었거나 냉수가 흐르는 직수관의 부품에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경우 자가 조치는 어려우며 정확한 원인 확인 및 조치를 위해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를 통한 제품 점검을 권장합니다.
서비스 예약 후 자세한 점검 및 안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출장서비스 예약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전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상담 예약/문의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