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정수기 환불 안해주는데 이게 정상인건가요?

쿠쿠 정수기 환불 안해주는데 이게 정상인건가요?

작성일 2024.01.10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답답한 마음에 질문을 드려 봅니다.
쿠쿠 정수기를 사용하는중 2021년 이후로 점검이 이루어지지 않은걸 알게되어 고객센터에 2022년부터 해지요청한 2023년 3월 까지 청구된 금액과 중도 해지와 철거에 따라 발생되는 비용 전액을 환불해 주고 즉시 계약해지를 요청했습니다.
회사측에서는 담당 매니저가 변경되면서 누락이 된것 같다며 사측의 실수를 인정했고 관할 지점에서 환불 해주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2024년 1월)까지 몇번을 고객센터에 전화 했지만 지점에 연락해서 처리해준다는 식의 내용의 답변만 반복하고 연락을 할거라는 지점에서는 환불은 커녕 어떻게 처리되는지 연락조차 없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지점에서 처리해야 되는 부분이라는 말만 빈복하는데 저는 쿠쿠 정수기를 렌탈하는 본사와 계약을 했는데 지점에서 처리해줘야 한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사측의 명백한 잘못임을 인정했으면 본사에서 즉시 환불 처리하고 지점과 내부적인 처리는 알아서 해야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제가 지점과 계약한것도 아닌데 고객센터에서는 규정상 지점에서 처리해야 한다고만 합니다.
이게 맞는건가요?


#쿠쿠 정수기 #쿠쿠 정수기 렌탈 #쿠쿠 정수기 필터 #쿠쿠 정수기 필터 교체 #쿠쿠 정수기 한컵 용량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쿠쿠 정수기 자동살균 취소 #쿠쿠 정수기 이전설치 #쿠쿠 정수기 자동살균 시간 #쿠쿠 정수기 stop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본사가 실수를 인정하면서 해당사무소로 떠넘기는게 이상한 구조네요.

공정위에 진정을 넣어보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쿠쿠 정수기 환불 질문주셨는데요^^

일단은 계속 연락 취해보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