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냉장고 제품의 소음 발생으로 문의주신 내용 보았습니다.
첨부해 주신 영상 확인 시 리니어 컴프레서 소음으로 보이나
소음에 대한 정확한 진단 및 조치를 위하여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의
제품 점검이 필요한 부분으로 판단됩니다.
하기의 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후 서비스 매니저(엔지니어)를 통해
서비스 관련 자세한 안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출장 접수 바로가기
https://www.lge.co.kr/support/service-engine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전화상담 예약/영상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서비스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