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휘센 에어컨 사용중인데요 초록불이 계속 들어와있어요

엘지 휘센 에어컨 사용중인데요 초록불이 계속 들어와있어요

작성일 2021.10.10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파랑색 조명이었는데 초록불 들어오고 에어컨에서 시원한 바람이 나오지 않아요 뭔가 문제일까요



#엘지 휘센 #엘지 휘센 에어컨 #엘지 휘센 천장 에어컨 #엘지 휘센 에어컨 청소 #엘지 휘센 제습기 #엘지 휘센 벽걸이 에어컨 #엘지 휘센 천장 에어컨 청소 #엘지 휘센 시스템 에어컨 #엘지 휘센 에어컨 리모컨 #엘지 휘센 고객센터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에어컨에 점등된 램프에 대해 문의주신 내용 보았습니다.

첨부해 주신 사진과 같이 천장형 에어컨이 꺼진 상태에서 실내기에 녹색 램프가 계속 켜져 있다면

에어컨 고장이 아닌 필터 청소 시기 알림 입니다.

필터 청소 알림 램프는 일정 시간(2400시간) 운전시간이 누적되면 필터 청소 실시 여부와 관계없이

자동으로 표시되며, 램프가 켜진 후 운전 누적 시간이 50시간 이상 경과되면 자동 해제 됩니다.

그 전에 해제하고자 하신다면 무선 리모컨 사용 중인 경우 예약취소 혹은 설정/해제 버튼을

제품을 향해서 3번 연속으로 눌러주시면 즉시 해제, 유선 리모컨 사용 중인 경우 설정 메뉴 항목에서

필터 상태 확인 및 초기화를 선택하면 필터 교체 시기 알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필터에 먼지가 쌓이면 냉/난방 능력이 떨어지기에 2주에 1회 정도 청소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터 청소 방법에 대해서는 LG전자 사이트에 영상과 함께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필터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1433237647090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 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채팅상담 / 전화상담 예약] 메뉴로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전화 상담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실외기문제입니다

엘지 휘센 에어컨 질문이요.

... 엘지 휘센 천청형 에어컨에 대해 질문 할려구요. 초록색 불이 전원을 꺼도 꺼지지 않고 계속있어... LG 에어컨 제품 사용 중 램프 점등으로 신경이...

에어컨 실외기 질문입니다

인버터 에어컨이고 엘지 휘센입니다 2018년도에 샀구요... 불이 계속들어와있어요 27도로 해놓으면 실외기가... 전력만 사용하여 구동하므로 전기요금은 크게 걱정하실 필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