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딤채 김치냉장고를 36개월 홈쇼

제가 딤채 김치냉장고를 36개월 홈쇼

작성일 2020.09.25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딤채 김치냉장고를 36개월 홈쇼핑에서 구입했습니다. 할부끝난지이제3개월 다됐는데 김치냉장고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스탠다드형인데 오른쪽은 들어온지 얼마안되서 삑삑소리가 10초 정도나면서 작동이 안되고 화면이 깜빡깜빡하고해서 A/S를 부를 시간이 안되고해서 그냥 다른 캔종류 넣고 쓰자해서 그냥 썼던것이고 그후로 서랍첫번째칸에서 자꾸 성에가 껴서 그성에를 제거를하니 벽쪽에서 불룩하게 튀어나왔더라구요!
문을닫으면 항상 왼쪽 고무파킹이 밀착이 안되서 물도 흐르고 음식도 상하고 해서 심각하길래 서비스센터에서 오셨는데 하시는말씀이 원인이 뭔지를 모른다고 하시면서 폐기하고 제 돈을 들여 다시 사라고 하는데 너무황당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어떻게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십니까 삼성전자 온라인 공식파트너 현성전자입니다

제조사에 원인을 모른다는것은 조금 무책임한 답변인것같습니다

재접수하시어 명확한 답변을 들을때까지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온라인 공식파트너인 저희 (주)현성전자는 삼성 냉장고, 에어드레서,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양문형 냉장고, 일반냉장고, 에어컨,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삼성전자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님께 맞는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성전자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삼성기사님이 전국(일부지역 제외) 어디든 방문하여 직접 배송 및 설치(일부상품 제외)를 무료로 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이상 시 교환 및 반품등 삼성전자 서비스센터(1588-3366)에서 처리가 100%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더욱 많은 상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G마켓 : http://minishop.gmarket.co.kr/hs51987

11번가 : http://shop.11st.co.kr/store/hs51987?pdpPrdNo=1974174448

카카오톡 상단에 있는 검색창 터치 후 '현성전자'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하시면 실시간 상담과 행사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 전 삼성공식인증점 마크와 판매처 현성전자를 꼭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딤채 김치냉장고를 36개월 홈쇼

제가 딤채 김치냉장고를 36개월 홈쇼핑에서 구입했습니다. 할부끝난지이제3개월... 폐기하고 제 돈을 들여 다시 사라고 하는데 너무황당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