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객도우미 입니다.
톤프리 연결이 안된다는 문의 내용 보았습니다.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으로 심려 많으셨겠습니다.
톤프리 초기화 후 다른 스마트폰 등의 기기에서도 동일하게 연결 가능한 기기로
검색되지 않는다면 제품 점검이 필요해 보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해 주시면 자세한 점검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센터방문 예약 : https://www.lge.co.kr/support/visit-center-reservation
감사합니다.
*************************************************************************
제품 사용 중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LG전자 고객상담실로 문의주세요.
제품별 전문 상담사가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실 이용은 유선 (☎1544-7777) 및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온라인 상담] 메뉴로도 상담 예약 가능합니다.
▶ 온라인 상담 : https://www.lge.co.kr/support/request-call-reservation
LG전자는 고객님의 문의를 365일 24시간 지원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LG전자 상담 챗봇 : https://chat.lg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