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LG유플러스 모니터링팀입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말씀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저희 유플러스 인터넷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U+tvG 라는 셋톱박스를 이용해주신다고 말씀 남겨주셨는데요
답변을 드리기 이전에 저도
해당 셋톱박스를 불러와서 실제 테스트를 해보려고 보니까
제가 확인할수있는 방법은 LG전자,삼성전자,인켈TV 제조사 기준으로는 확인이
가능하지만 그외 티비라고 말씀 남겨주셔서
현장에 저희 홈서비스 매니저님이 방문을 하여 셋톱박스와 TV제조사에서 제공한
리모컨으로 조작가능여부 확인이 필요할것으로 판단되기에
저희 고객센터 101 또는 1644-7000 번으로 연락주신 다음
고장 및 기술 부서 상담직원에게 유선 상담 받아보신후
필요하다면 출동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결과는 저희쪽에서 처리가 가능하다면 다행이지만
해당 제조사 a/s를 불러야 되는사항이거나 제품의 모델에 따라 호환성 부족등의 문제인지는
차후 판단받으셔야 될것으로 판단되기에 당장의 글로선 아직 답변을 확답드리기에는 이릅니다.
저의 마음과 달리 바로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하오며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저희 LG유플러스 및 알뜰이용고객님 저희의 소중한 고객님 한분 한분 소중하오며
더 발전하여 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수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G유플러스 홈(home)상품 (인터넷,TV,인터넷전화,CCTV,IOT홈등)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 또는 1644-7000 (타사에서 전화걸때 무료번호 080-019-7000번에서
홈상품 고객센터로연결 기업/인터넷 관련 문의도 2023년04월부터 가능)
LG유플러스모바일 (휴대폰) 고객센터
U+폰에서 국번없이 114+통화(무료) 타사/일반전화 080-019-7000 또는 1544-0010
(일반상담 이외에 통화품질 불편 불만 장애접수신고, 해외국제로밍, 휴대폰 기기 및 유심 도난,분실신고 접수는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혹시 유플러스 인터넷을 사용중이신가요?
인터넷 사용량 속도제어 관련 문의량 증가로 참고사항으로 남겨드립니다.
100M(메가 속도인터넷) 상품 무제한
500M 일일 기본제공량 200GB를 다 쓰면 다음 날이 되는 밤 12시까지 인터넷 속도가 최대 100Mbps로 속도제어 무제한이용됩니다
1G 일일 기본제공량 350GB를 다 쓰면 다음 날이 되는 밤 12시까지 인터넷 속도가 최대 100Mbps로 제한됩니다.
*개인고객 기준이며 기업고객,개인사업자 고객등은 상이할수있습니다.(2022년04월 현재)
* U+인터넷과 TV를 함께 사용하시는 고객님, U+인터넷만 단독으로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제공량이 상이할수있습니다
FTTH 전국망 완공전환 목표 현재 완료지역존재~진행중 2026년까지
유선인터넷 사업 부문 가입자수 기업인터넷1위,개인인터넷2위 IPTV고객만족도1위 ,
이동전화 LTE무선망 품질만족도 기준 2위
더 나은 유무선 통합서비스 미래를 위한 유플러스로 거듭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 LGU+에 가입하신 고객님의 경우 최소한의 정보를 저희가 살펴보고
고객님께
보다 나은 상담을 진행해드릴수있도록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알뜰폰은 가입하신 알뜰통신사로 문의하셔야합니다.)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