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표님의 질문을 잘 확인했습니다.
일단 먼저 질문의 답을 하자면 사무실이던 가정집이던 있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하나 팁을 주자면 가족분들중에 한분이라도 직원을 등록해주는것도 좋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우리 대표님께서 미래 경영을 하실때 많이 도움이 되는 부분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간단하게 소개드리겠습니다.
(주)중기이코노미 기업지원단 제갈 성 팀장입니다.
저희 ㈜중기이코노미 기업지원단은 연간 1,000억대의 매출을 자랑하는 경영컨설팅 전문 외감법인 입니다. 대표님이나 주위 지인 대표님들 중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국내에서 경영자문에 있어서는 TOP으로 인정받습니다. 그럴만한 이유는 아주 명확합니다.
저희는 대표님들의 경영에 어려움이 없으시도록 변리사, 노무사, 법무사, 세무사 등 각 전문가 들이 회사에 상주해 있으며 저희와 함께 전반적인 경영 자문을 해드리고 있고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어 대표님들의 경영하는데 있어 도움을 드리는 것이 저희들만의 강점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특히 저는 주로 개인/법인 창업&7년 미만의 start-up 기업을 전문적으로 자문해드리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특허 및 연구소 설립, 각종 인증사업을 비롯해 유/무상 자금 신청 및 수령 과정, 정관정비, 재무제표, 기업신용등급/회사의 가치 향상 등 전반적인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한가지는 제가 아니더라도 꼭 전문가를 통해서 진행을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첫째로는 컨설턴트에게 요청을 하고 이 시간에 대표님은 다른 업무를 진행 하실수 있다는 것이고
두번째는 이러한 준비로 인해서 대표님이 경영을 하실때 어떻게 도움이 될것인지 그리고 어떻게 준비를하고 향후에는 또 어떻게 할것인지에대해 함께 의논을 하고 나아가는것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쪽지로 지역, 기업명, 성함, 신청내용,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확정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