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장터 전자계약 시 첨부서류(건설업)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이제 막 공무와 업무 배우기 시작한 건설업 초보입니다. 하도급받은 공사가 있는데 전자계약 체결한다고 합니다.
나라장터를 한번도 안써봐서 잘모르겟는데
계약시 필요한 서류를 ( 계약보증서, 건설업 등록증, 건설업 수첩, 법인등기부등본 등등..)
전자계약 체결시 첨부해서 송신하면 되나요? 아니면
발주처나 원도급사에 서류를 출력해서 가져가야하나요?
#나라장터 전자계약 #나라장터 전자계약 매뉴얼 #나라장터 전자계약 방법 #나라장터 전자계약확약사항 #나라장터 전자계약서 #나라장터 전자계약 절차 #나라장터 용역 전자계약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