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업체들은 보통 어떻게 운영되나요?

공유오피스 업체들은 보통 어떻게 운영되나요?

작성일 2024.01.09댓글 3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공유오피스에 2업체-3업체가 들어간다는 가정하에

사용은 보통 어떻게 하나요?


같은 시간대에 모두 들어와 다 따로 일하는 개념인가요?
시간대를 나누어 사용하는 개념인가요?

같이 일하는건 업무상 조금 제약이 있을거 같은데
그렇다고 시간대를 나누는 것 또한 모두 주간에 일을 해야하는데 그것도 좀 안맞는거 같고


보통 어떻게 운영되나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공유 오피스는 같은 공간에 책상을 두고 칸막이를 쳐서 사용하는 개념입니다

시간을 나눠서 하는 경우는 거의 없고

같은 사무실에서 같이 일하는데

칸막이 쳐져있고 책상따로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답변확정 부탁드립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공유오피스는 여러가지의 사무실 타입이 있습니다.

자리만 이용하는 코워킹 서비스는 독서실처럼 책상+의자만 제공되어

노트북을 가지고다니면서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1인실, 다인실 등 독립 사무실 서비스도 있는데

1인실은 말그대로 나만 쓸 수 있는 독립된 사무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독립룸이기 떄문에 문을 잠글수있어서 PC(데스크톱)을 놓고 출퇴근 할 수 있습니다.

다인실은 한 사무실에서 2~3명 또는 4~5명이 한자리씩 임대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으며,

함께 사업을하는 사들이 한대의 다인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무실도 어쨌든 오픈된 공간이 아니고 독립룸이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데스크톱을 놓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onbiz.co.kr/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공유오피스 기업, '드림캐쳐스'입니다.

해당 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공유오피스가 75평인 정도의 규모면 약 23개의 독립실이 있고, 각 방은 1인실 혹은 다인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보통 공유오피스의 운영시간은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공유오피스의 특성상 각 독립실은 개별적으로 사용하고, 공용공간(카페테리아,휴식실,회의실,스튜디오룸,라운지)은 함께 사용합니다.

항상 고객과 가맹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상생하는 기업, 드림캐쳐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문의가 있으시면 1522-0270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드림캐쳐스 (dream-catchers.co.kr)

공유 오피스에서 타 업체 직원 PC 절도...

공유 오피스를 이용하는 스타트업 회사입니다. 얼마전에... 들고가셨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합니다. 해당 PC가... 관련태그: 재산범죄 관련키워드: 스타트업 # 로톡 운영...

인천 부평공유오피스 꺠끗하고, 저렴하고...

인천 - 부평공유오피스, 부평소호사무실 등 가성비 좋은 1인사무실 추천해주세요. 프리랜서로 갑자기 업체랑 미팅도 필요하고, 일할 작은 공간도 필요해요. 보통 대중교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