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자님.
국내 1위 공유미용실 팔레트에이치입니다
공유미용실 시스템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셨는데요. 잠시만 시간을 주신다면 1등 공유미용실, 팔레트에이치 시스템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월세랑 수수료가 높아서 매출이 많이 부족할까봐 고민을 하셨는데 하나의 큰 공간에서 여러 명의 디자이너들이 개인 사업자로서 본인만의 시술 공간을 갖고 고객 라운지, 샴푸실, 약장실, 펌 바 등 공용 공간과 시술 기기들을 공유해서 사용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개인 창업과 비교했을 때 훨씬 저렴하게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일반 부동산 계약과 유사하게 일정 기간 동안 임대 계약을 맺을 수 있는데요, 장기적인 임대와 다르게 공유미용실 임대 기간은 브랜드 별로 상이하겠지만 팔레트에이치는 3개월, 6개월, 12개월로 구성되어 있고 H-pass를 통해 저희 팔레트 에이치 지점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창업 비용이 저렴한 점도 공유미용실이 가진 큰 장점이지만 실제 팔레트 에이치에 입주한 원장님들이 만족해 하는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입지와 시설
팔레트에이치는 고객의 접근성을 고려하여 최고의 입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강남점, 도산점, 신중동점(무인지점) 모두 초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지점 모두 쾌적한 건물에 깔끔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 고객 편의를 위한 주차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답니다.
2. 최고의 매니지먼트 서비스
혼자서 매장을 직접 운영하게 될 경우 모든 업무를 직접해야 하는 단점이 있죠. 하지만 공유미용실에 입주를 하신다면 고객관리, 결제, 예약을 보조하는 연장 매니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 재료 구매 또한 제휴 구매처를 통해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청소와 세탁, 시설 관리 또한 기본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어 고객과의 시술과 소통에 집중할 수 있어요.
3. 워라밸과 일한만큼 가져가는 시스템
공유미용실에 입주를 할 경우 개인 사업자로 계약을 하기 때문에 매장 운영 시간을 자율적으로 조율할 수 있고 앞서 말씀드렸듯이 매달 이용료와 소정의 관리비만 납부하면 나머지 수익을 온전히 디자이너가 가져갈 수 있는 공정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답니다.
질문자님의 질문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보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눌러 상담 신청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