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패스부당거래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배달집하고있는 업주입니다.
2023.8월12일 저녁7시쯤 요기요패스 처음 주문이 들어왔어요.
처음 요기요패스를 접수했는데,결제금액이 음식가격만 결제되어있는걸로 보여져서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요기요에서 배달료를 지불한다고 하던군요.그래서 접수하고 조리해서 배달대행불러서 배달하였습니다.그런데 오늘 8월24일 목요일까지 입금이 되지않아 고객센터에 문희하였더니..황당한 답변이 오던군요.
제가 8월13일에 주문취소를 했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내가 수락한 주문을 뒷날 왜 취소를하냐고..
물었더니 음식에 문제나 고객의 요청에 문제가 있으면 취소할수도 있다고..그건 업주만안다고. 자기는 모는다고 하던군요..
그럼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으니. 고객님과 통화를 해보고 안되면 어쩔수 없다는 답변을 주시고는 답이 없습니다.
저녁장사를 마치고 가만히 생각하니 8월13일 휴가로인해 휴무였어요.13일 오후6시30까지 전화기가 꺼저있어 6시40분쯤에 전원을 켰는데.요기요에서 주문이 들어와서 취소 버튼을 눌렸습니다.취소하고 취소주문하니 확인하였는데 12일자 주문건이었어요. 어..이거 어제건데 왜 뜨지?하고 그냥넘어갔는데 ..
그거였나 봅니다.
12일주문건을 접수하고 배달까지 하였는데, 13일 휴무에 12일자 주문건이 들어왔는데 취소해야되는거아닌가요?
12일 접수하고 고객센터에 확인까지했습니다.접수되었다고...
수락한 주문건을뒷날 다시 뜬건 전산오류잖아요.
페이크인가요?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 화가나네요.
요기요패스 어이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2023.8월12일 저녁7시쯤 요기요패스 처음 주문이 들어왔어요.
처음 요기요패스를 접수했는데,결제금액이 음식가격만 결제되어있는걸로 보여져서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요기요에서 배달료를 지불한다고 하던군요.그래서 접수하고 조리해서 배달대행불러서 배달하였습니다.그런데 오늘 8월24일 목요일까지 입금이 되지않아 고객센터에 문희하였더니..황당한 답변이 오던군요.
제가 8월13일에 주문취소를 했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내가 수락한 주문을 뒷날 왜 취소를하냐고..
물었더니 음식에 문제나 고객의 요청에 문제가 있으면 취소할수도 있다고..그건 업주만안다고. 자기는 모는다고 하던군요..
그럼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으니. 고객님과 통화를 해보고 안되면 어쩔수 없다는 답변을 주시고는 답이 없습니다.
저녁장사를 마치고 가만히 생각하니 8월13일 휴가로인해 휴무였어요.13일 오후6시30까지 전화기가 꺼저있어 6시40분쯤에 전원을 켰는데.요기요에서 주문이 들어와서 취소 버튼을 눌렸습니다.취소하고 취소주문하니 확인하였는데 12일자 주문건이었어요. 어..이거 어제건데 왜 뜨지?하고 그냥넘어갔는데 ..
그거였나 봅니다.
12일주문건을 접수하고 배달까지 하였는데, 13일 휴무에 12일자 주문건이 들어왔는데 취소해야되는거아닌가요?
12일 접수하고 고객센터에 확인까지했습니다.접수되었다고...
수락한 주문건을뒷날 다시 뜬건 전산오류잖아요.
페이크인가요?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 화가나네요.
요기요패스 어이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