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딱 집어서 등촌샤브칼국수 창업에 대해 질문을 주셨네요 ㅎㅎ
아마도 맛이 좋아서 아!! 이 정도맛이면 적어도 장사가 안되진않겠다 생각하신거겠죠?
창업에 있어서 아이템선정이 가장중요한 작업인데
그 이유가 어찌되었든 확실하게 생각해두시다니 대단하십니다.
하지만 요식업 창업의 경우 맛만 가지곤 성공이 100% 보장되지않아요
제 아무리 맛이 있어도 알아야 찾아오겠죠?
단순히 그럼 홍보를 하면 되는거 아냐? 생각하실수 있겠지만
막상 홍보를 하려고하면 어떻게 해야하나 막막한 현실입니다
그래서 저는 홍보, 조리법, 유통 등 요식업 창업에서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의 시스템이 완벽하게 갖추어진
미스코다리미스터황태라는 브랜드를 한번 소개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코다리/ 황태 창업의 좋은점은 무엇일까요?
경기를 타지않는 아이템!!
그 대표적인 예가 한식입니다!!
왜 그럴까요?
한식 분명 단점은 존재합니다
약간 세련되지않은? 진부한 메뉴같은 ?
대신, 확실한 강점이 있습니다 !!
방문빈도가 높고 단골확보가 용이합니다!!
쉽게 질리지 않는 메뉴이기 때문입니다
이 이유가 왜일까요? 흔히 반짝 떴다가 사그라드는 업종 , 가게들의 경우
보통 주타겟층의 연령이 낮습니다
그들은 활발한 인터넷이용과 SNS사용을 통해 트렌드를 주도해나가죠
그래서 핫했던 가게들이 쉽게 그 관심이 낮아지는 겁니다
그들은 이미 내 SNS에도 그곳의 음식사진을 올렸거든요 ㅎㅎ
반면, 한식의 경우 주타겟층의 연령이 높아 메뉴에 대한 충성도가 강합니다
거기다 이러한 메뉴가 연관검색어에 까지 오르내리는 브랜드라면?
흔히들 인기있는 카페, 레스토랑 등에 비해 그 가치가 높다고 볼수 있겠죠?
거기다 저희의 경우 직원들이
부동산권리분석가 , 마케팅지도사 , SNS마케팅전문가 , CS강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을만큼 각분야의 전문지식을 가지고있는데다
각종 창업지원 프로그램도 잘 준비되어 있어 시스템적으로도
든든한 업체입니다
거기다 코다리와 황태의 경우
최근 전참시, 골목식당 , 수미네 반찬, 생생정보통 등
언론에서도 많이 밀어주는 아이템인데다
저희 브랜드의 경우 지역맛집 인기검색어에도 노출될만큼의
인지도를 보여주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