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 소재지인 지방조달청에 연락하신뒤에 구비서류를 확인하시고 시행문과 함께 조달청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 면허 사본이 필요합니다 (상황에 따라 추가적인 서류 더 필요))
마지막으로 승인이 허용되면 나라장터에서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주시면 완료됩니다.
그이후 신규이용자 등록을 하신후 지문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회사계정을 이용하셔야하지만 입찰담당자로 이하시려면 지문을 추가등록하셔야 합니다.
지문등록을 하시려면 나라장터사이터에서 지문보안토큰 신청 -> 가까운 조달청방문 -> 지문보안토큰에 인증서를 저장을 하셔야 합니다!
회사에서 필요한 서류는
①지문보안토큰 과 수령증
②신분증
③시행문 출력물 (나라장터 출력가능)
④범용인증서
이렇게 4가지를 준비하셔서 조달청에 방문하셔야합니다
이후에 해당 원하는 공고를 찾으셔서 (전기관련) 입찰을 보시면됩니다.
저희 전기넷에서는 전기,통신면허만 전문으로 입찰공고를 보여드리 고있으니 사이트를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아이건설넷 대표번호(1644-3270)로 연락 주신다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