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출고 발송 시, 주문 상품 개수 체크 후 맞게 포장 후 출고 발송 하였는데
구매자가 받아본 후 개수 한개가 누락 되었다며 환불 요청 한경우에는 누락된 상품 한개 환불 해드리면 되며,
사진이나 영상 요구 하여 확인 해본 후 처리를 해드리면 됩니다.
전체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보내드리 상품 반품 처리 후 물건 받아본 후에 확인후 처리해드리면 됩니다.
그냥 환불 해달라고 하는 경우에는 누락 된 부분에 대하여 확인을 해봐야하기때문에 사진이나 영상을 보내달라고
요청 드리면 되며, 보내드릴 수 없고 없다고 하면 환불 처리 어렵다고 안내해드리면 됩니다
영상이나 사진 등 누락 되었다는 부분 확인 되어야 환불 해드릴 수 있는 것이기때문에 누락여부 확인안되면
환불은 해드리지 않아도 됩니다.
영상이나 사진 없으면 환불 안해드려도 됩니다. 법적 문제되는 부분 하나 없습니다
누락되었다는 증거가 있어야 환불 해드릴 수 있고 법적으로 대응하여 신고를 한다고 하더라도 누락 된 부분에 대한
증거가있어야 이또한 신고가 가능한 사항이기때문에 영상이나 사진 없으면 안해드려도 되는 것이 맞습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답변확정과 추천표정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답변확정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