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들의 상담 전문성을 높여주고 상담 편의성을 제공하는 시스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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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회사에서 상담원들을 관리하는 직원입니다. 당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분들이 전화를 통해 상품의 주문과 특징에 대해 문의를 주시는데요. 판매상품의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고객을 응대하는 상담원들이 판매상품의 내용을 모두 알지 못해 신속한 대응은 물론, 판매 상품에 대한 전문성이 저하되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환경을 사내에 조성하고 싶은데, 어떠한 시스템을 도입하면 상담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업무의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까요?
홈쇼핑 회사에서 상담원들을 관리하는 직원입니다. 당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분들이 전화를 통해 상품의 주문과 특징에 대해 문의를 주시는데요. 판매상품의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고객을 응대하는 상담원들이 판매상품의 내용을 모두 알지 못해 신속한 대응은 물론, 판매 상품에 대한 전문성이 저하되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환경을 사내에 조성하고 싶은데, 어떠한 시스템을 도입하면 상담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업무의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