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현대에서 패션 관련된 책추천

근현대에서 패션 관련된 책추천

작성일 2024.03.05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한국이나 외국에서 근현대때에 패션에 관련된 책 추천해즈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근현대 시대의 패션과 관련된 책은 다양한 주제와 관점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1. "The Fashion System" by Roland Barthes: 이 책은 1960년대 후반에 출판된 것으로, 패션에 대한 철학적이고 심층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바르트의 시각을 통해 패션의 본질과 역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2. "Fashion: A Very Short Introduction" by Rebecca Arnold: 이 책은 패션의 정의, 역사, 문화적 의미에 대한 간결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근현대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좋은 입문서입니다.

  3. 3. "The Fashion History Reader: Global Perspectives" edited by Giorgio Riello and Peter McNeil: 이 책은 패션 역사에 대한 다양한 시각과 관점을 제공합니다. 세계적인 패션의 다양성과 영향력에 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4. "Fashion Theory: An Introduction" by Malcolm Barnard: 패션 이론에 대한 입문서로, 다양한 이론적 관점을 통해 패션의 본질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근현대 시대의 패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5. 5. "Fashion Victims: The Dangers of Dress Past and Present" by Alison Matthews David: 이 책은 역사적 시점에서 패션과 건강에 대한 관계를 살펴봅니다. 패션의 어두운 면과 건전한 패션 선택에 대한 이해를 도와줍니다.

이 책들은 근현대 시대의 패션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선택하신 주제나 관심에 맞게 책을 골라 읽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