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소방업체 및 소방법규

몽골 소방업체 및 소방법규

작성일 2021.05.11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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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골에 있는 소방업체와 소방법규를 알고 싶습니다.
또한 몽골에 있는 소방업체 중에서 P형수신기와 R형수신기를 취급하는 업체도 알고 싶습니다.
긴급이라.. 최대한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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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골의 법

2015 년 7 월 2 일

울란바토르시

화재 안전에 관하여

/ 개정판 /

1 장

일반 조항

제 1 조 법의 목적

1.1.이 법의 목적은 화재 안전 및 실행과 관련된 관계를 보장함에있어 사업체, 조직 및 시민의 권리와 의무를 규제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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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조 화재 안전에 관한 법률

화재 안전에 관한 법률은 몽골 헌법,이 법과이 법에 따라 발행 된 법률 및 행정 규정으로 구성됩니다.

2.2 몽골이 당사국 인 국제 조약이이 법과 달리 규정하는 경우, 국제 조약의 규정이 우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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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조. 법률 용어의 정의

3.1.이 법에서 사용하는 다음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3.1.1 "화재"는 통제 불능 상태로 인명, 건강, 개인 및 법인의 재산, 환경 및 사회에 피해를주는 화재를 의미합니다.

3.1.2“소방”이란 특정 인력과 장비로 적절한 방법과 형태를 사용하여 화재 발생시 인명을 구하고 화재를 진압하는 활동을 의미합니다.

3.1.3“소방 지도자”란 현장에서 소방 활동을 관리하고 조직하는 전문 소방관을 의미한다.

3.1.4“화재 안전”이란 잠재적 인 화재 위험으로부터 인명, 건강, 재산, 환경 및 공익을 보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1.5“화재 보호 장비”는 건물 및 구조물, 연기 추출 시스템, 소방수 공급, 개인 및 공공 특수 구조 장비에서 화재를 감지, 알리고 소화하기위한 자동 장비를 의미합니다.

3.1.6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는 화재 안전 보장과 관련된 규칙, 규정, 지침, 규범 및 표준을 의미합니다.

3.1.7“화재 위험 상황”이라 함은 화재 발생시 인명, 건강, 재산을 직접적으로 위협하는 상황을 말한다.

3.1.8“화재 행위”는 화재로 인해 개인의 생명, 건강 및 재산이 손상되었음을 증명하는 문서를 의미합니다.

3.1.9“화재 신고”라 함은 화재로 인한 인명, 건강, 재산상의 피해가 없음을 확인하는 문서를 말한다.

3.1.10.“화재 위험성 평가”는 규범 및 표준에 따라 분류, 설계, 시공, 생산 기술, 목적 및 화재 방지 장비의 사용, 화재로 인한 피해량을 결정하고 평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1.11.“화재 보호 서비스”는 소방 장비의 준비 상태를 보장하고, 추가 화재 방지 조치를 취하고, 소방 장치, 계약 된 소방 장치 및 제어 장치를 운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1.12. "화재 위험 제품"이란 쉽게 발화되거나, 유독 가스, 연기를 방출하거나, 화재 원인 또는 화학 반응으로 인해 폭발하는 물질 또는 물질을 의미합니다.

3.1.13. "임명 된 인원"이란 지부 지휘관, 부대 지휘관, 소방차 운전사, 소방관 및 소방 차량과 장비를 가지고 하루 24 시간 근무하는 호출 수신기와 같은 전문 장교를 의미합니다.

3.1.14. "물체 화재"는 모든 유형의 건물, 재산 및 장비에서 발생하는 화재를 의미합니다.

3.1.15. "산림 및 대초원 화재"는 가연성 식물을 통해 산림 및 대초원 지대에 통제되지 않은 화재 확산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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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장

화재 안전을 보장하기위한 긴급 서비스에서 정부 행정의 기능 및 시스템

제 4 조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의 주요 기능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은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을 수행한다.

4.1.1 개체, 산림 및 대초원 화재 예방, 구조 및 소화 활동의 통합 관리, 정책 및 조직을 제공하고 주 화재 통제를 구현합니다.

4.1.2 관련 법률,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의 이행에 대한 국가 통제를 조직합니다.

4.1.3 통합 화재 데이터베이스 생성, 화재 원인 및 조건 연구, 연구 및 분석 수행, 예방 방향 결정

4.1.4 화재 안전 기술자 및 기술자의 지속적인 교육 및 전문화, 직원 재교육 및 소방 스포츠 교육을 조직합니다.

4.1.5 관련 기관과 협력하여 법령에 명시된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를 개발하고 시행합니다.

4.1.6. 화재 예방, 구조, 소화 및 주 화재 통제 활동에 대한 주 표준을 승인하고 시행합니다.

4.1.7 화재 예방을위한 기계, 장비, 도구, 물질 및 재료,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를 생산, 조립, 사용, 판매 및 수행 할 권한이있는 조직 및 사업체의 활동 서면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활동 수행 권한을 발급 한 권한있는 기관에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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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조 국가 화재 통제

5.1 국가 화재 통제는 통제에 관한 법률에 따라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에 의해 실행됩니다.

5.2 정부는 화재 안전의 기본 규칙과 국가의 화재 통제 규칙을 승인해야합니다.

5.3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의 장은 국가 화재 통제의 총 감독관이되며 고위 감독관과 감독관을 임명 및 해임한다.

5.4 화재의 원인과 조건을 결정하는 과정에서 주 소방관은 형사 소송법 제 172.4 조에 따라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5.5 주 소방 검사관은 법규, 화재 안전 규범, 규범 문서 및 공인 실험실의 결론에 따라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5.6 시민, 사업체, 조직 및 공무원은 법에 명시된 근거와 절차에 따라 발행 된 주 소방 감독관의 결정을 준수 할 의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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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조. 주 소방 감독관의 권한

통제에 관한 법률에 명시된 권한에 추가하여 주 소방 감독관은 다음 권한을 행사해야합니다.

6.1.1 건물과 구조물의 위치를 ​​결정하고 전문적인 의견을 제시하기 위해 실무 그룹의 일원으로 일합니다.

6.1.2 건물의 설계가 화재 안전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검토하고 결정합니다.

6.1.3 건물 및 구조물의 건설 및 운영 중 화재 안전 요건 준수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결론을 내립니다.

6.1.4 건물 및 구조물 시운전을위한 주위원회 구성에 참여하고, 법에 명시된 권한 내에서 제안 및 결론을 내립니다.

6.1.5 위험한 화재 상황, 심각한 화재 안전 규범 위반 및 규범 문서의 경우 통제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활동을 중단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6.1.6.aj 기관 및 기관 건물, 보호 대상은 직접 전진 및 아파트 민간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정보 , 화재 안전 및 기술 검사, 소방 공무원 주장, 위반 사항을 밝힌 성명 및 모니터링 제거의 구현을 기반으로합니다.

6.1.7 화재 발생시 형사 소송법 제 172 조에 규정 된 권한 범위 내에서 긴급 조치를 취하여 화재 행위를 설정하거나 화재 기록을 보관한다.

6.1.8 법률에 명시된 기타 권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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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조. 화재 예방 활동

Aimag 및 수도 비상 관리 조직은 정부 및 비정부 조직, 기업체, 조직 및 시민의 참여로 화재 예방, 훈련 및 대중 인식 기능을 구현해야합니다.

7.2 비상 관리 조직은 승인 된 프로그램 및 계획 내에서 화재 예방 활동을 조직해야합니다.

7.3 미디어 조직은 화재 예방 경고, 정보 및 전문적인 조언을 일반인에게 무료로 제공해야합니다.

화재 예방 활동에 대한 비용은 주 및 지방 예산, 국제기구,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에서 자금을 조달해야합니다.

7.5 교육 및 비상을 담당하는 정부 구성원은 교육 부문에서 시행 할 화재 예방 조치의 계획과 계획을 공동 승인하고 시행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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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조. 소방 시스템

8.1. 소방 활동은 관련 법령과 방재 담당자가 승인 한 소방 규칙에 따라 진행한다.

8.2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은 외교 공관장의 공식 허가를 받아 외교 공관에서 소방 작업을 수행한다.

8.3 소방을 담당하는 비상 조직의 단위는 기술 능력 측면에서 1, 2, 3 및 4 등급 소방 구조 단위로 분류됩니다. 소방 단의 계급, 기술, 장비, 시설 및 구조는 국가 표준화위원회의 결의로 승인되어야합니다.

8.4 소방 구조대는 특수 목적 건물, 사무실 준비 및 준비 상태, 인원의 심리적 및 신체적 지구력 개발, 소방 훈련을위한 특수 시설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8.5 비상 조직의 소방을 담당하는 부대 또는 부대의 집행관 (지휘관)은 소방 안전 분야에서 고도로 교육을 받고 전문화 된 경찰관이어야한다.

8.6 소방대 장은 소방 활동을 관리하고 인원과 기술 안전을 책임 져야한다.

소방 요원과 장비는 소방 지도자에게 종속되어야한다.

8.8 소방대 장은 소방 대상물의 위치도, 특징, 물질 및 재료에 대한 정보를 입수해야하며 긴급한 경우에는 행정 관할권과 형식에 관계없이 사업체, 조직, 민간 교통, 통신 시설 및 인적 자원을 동원해야한다. 소유권.,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8.9 모든 수원은 준비, 준비 및 소방을 보장하기 위해 소유권 형태에 관계없이 무료로 사용해야합니다.

8.10 국가는이 법의 8.8에 명시된 동원 비용과 소방 활동 중 제 3 자 사업체, 조직 및 시민에게 발생한 피해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8.11 국경을 넘는 산림 및 대초원 소방은 관련 외국 기관과 협력하여 몽골의 국제 협정에 따라 조직되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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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조. 소방 활동 조직

9.1. 소방 구조대 소속 인원이 화재 호출에 응답하고 특수 음향 및 빛 신호를 사용하여 교통에 참여할 경우 도로 사용자는 양보해야하며 교통 안전을 담당하는 주 행정 기관은 다음과 같은 기회를 제공해야합니다. 장애물없이 교통을 계속하십시오.

9.2 소방 활동 관리 과정에서 소방서 장이 내린 결정에 불복하고 공무원과 시민의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행위는 금지된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9.3. Kuulid 대규모 폭동 및 시위, 중지 및 예외의 핵심 기능 , 사형 집행 장비 및 화력에 대한 책임 동원 금지.

9.4 소방 중 필요한 경우 경찰은 외부 공격으로부터 그리고 교통을 규제하기 위해 시민, 사업체 및 조직의 재산을 보호해야합니다.

9.5 aimag 및 수도시 비상 부서 및 부서의 책임자는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주 행정 기관의 결정 이행을 보장 및 관리하고, 부서의 내부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훈련을 실시하고, 화재 대비 및 준비를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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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조 소방대

10.1. 소방대는 소방 규칙의 틀 내에서 물체와 산림 및 대초원 소방 활동을 조직해야합니다.

10.2 소방대는 다음과 같은 유형이어야합니다.

10.2.1 소방 구조대

10.2.2 계약 된 소방대;

10.2.3 소방대

10.2.4 자발적 소방 단위.

10.3 소방 및 구조 부대는 주 예산에서 자금을 지원받으며, 소방 부대는 시민, 경제 단체 및 조직과 체결 한 계약에 따라 주 예산에서 자금을 지원받으며, 소방 부대는 시민, 단체 및 자발적 소방에 의해 자금을 지원받습니다. 지역 예산의 단위.

10.4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은 계약 된 소방 단 및 소방 단 운영 절차를 승인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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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조 소방 구조대

11.1 소방 구조대 는 화재 위험으로부터 시민, 사업체 , 단체의 재산을 보호하고 소유권 형태에 관계없이 소방 활동을 조직하기 위해 일원화 된 관리로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조직의 주 단위입니다.

11.2 소방 구조대는 소방 구조, 소방 구조, 응급 구조 및 구조를위한 특수 장비를 갖춘 부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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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조 소방 계약 부

12.1 계약 된 소방 단위는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조직의 주요 상근 단위이며 국가가 재정을 지원하며 사업체 영역에서 화재 예방, 구조 및 소방의 주요 기능을 갖습니다. 또는 조직.

12.2 계약 사업체 또는 조직은 계약에 따라 계약 된 소방 단위의 운영과 관련된 비용을 주 예산으로 이전해야합니다.

12.3 소방 활동에 추가 인력과 장비가 필요한 경우 계약 된 소방 단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2.4 계약 소방 단의 종업원은 방재 조직의 상근 종업원이어야하며 방재 법에 규정 된 종업원의 권리와 의무를 행사하고 제복 및 기타 보증을 제공 받는다.

12.5 방재 담당 국은 계약 소방 단에 소방대 원 채용 절차, 시범 계약 및 소방대 원 1 인당 비용을 승인하여야한다.

12.6 계약 된 소방 단의 관련 공무원은 직업, 관행 , 경험 및 필요한 업무 요건을 고려하여이 법 제 5.3 조에 따라 주 검사관의 권리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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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조. 소방대

13.1 시민, 사업체 및 조직은 자신과 타인의 재산을 화재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 방지 할 목적으로 소방 단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13.2 소방대는 설립 된 영토 및 사업체 내에서 운영되어야하며,이 단위의 작업 절차는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주 행정 기관에 의해 개발되고 승인되어야합니다.

13.3 소방 단은 지정된 영토 및 사업체 내에서 화재의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에 신고 할 의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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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조. 자발 소방대

14.1 자원 소방 단은 지방 자치 단체의 주도하에 자발적으로 조직되어야하며, 지역 차원에서 사물과 산림 및 대초원 화재 예방 및 소방의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제한적으로 조직되어야한다.

14.2 자원 봉사 소방 단 직원이 소방 업무를 수행하다 건강을 잃거나 사망 한 경우에는 긴급 근로자와 동일한 연금과 수당을 지급 받는다.

14.3 정부는 소방 자원 봉사자에게 연금 및 수당을 지급하는 절차를 승인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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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장

화재 안전을 보장하기위한 지방 행정 기관, 시민, 사업체 및 기관의 권리 와 의무

제 15 조. 아이 막, 수도, 솜 및 지구 총재의 의무

Aimag, 수도, 솜 및 지구 총재는 화재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책임이 있습니다.

15.1.1 시민 대표 Khural 및 상위 조직의 관련 법률, 화재 안전 규범, 규범 문서 및 결정을 구현합니다.

15.1.2 도시 계획 및 토지 할당에 대한 주 화재 통제를 구현하는 조직의 결론을 기반으로합니다.

15.1.3 해당 지역의 소방 및 화재 예방에 대한 교육 및 홍보를 조직합니다.

15.1.4 지역에서 자원 봉사 소방 단을 운영하는 비용을 연간 지방 예산에 반영합니다.

15.1.5 소방 구조대와 자원 봉사 소방대의 정상적인 운영을위한 조건 제공

15.1.6 산불 또는 대초원 화재 발생시 권한 범위 내에서 인력과 장비를 동원하여 소방 작업을 신속하게 조직하고 관련 당국에 작업 진행 상황을 즉시 알립니다.

15.1.7 산림 및 대초원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에서 화재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새로운 지구를 설치하고, aimag, 수도, 솜 및 지역의 지구 복원을위한 예산 및 계획을 논의, 승인 및 실행합니다. 지구 시민 대표 Khurals;

15.1.8 소방을 위해 동원 할 인력 및 장비의 수를 명확하게 결정하여 산림 및 대초원 소화 도구 및 장비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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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조. 화재 안전을 보장하기위한 시민권과 의무

몽골 시민, 외국인 및 무국적자는 화재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권리를 갖습니다.

16.1.1 화재 발생시 생명, 건강 및 재산을 보호하고 화재의 원인과 조건을 파악하는 데 개인적으로 참여합니다.

16.1.2 화재와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받기 위해;

16.1.3 관련 법규,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를 위반 한 사람에게 책임을 부과하도록 관련 조직에 요구합니다.

16.1.4 화재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화재 보험에 가입해야합니다.

16.1.5 잠재적 인 화재 위험으로부터 생명, 건강 및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전문 조직에 지원하고 안전한 생활 기술을 배우고, 재산을 검사하고, 교육 및 조언을 받기 위해;

16.1.6 승인 된 감정 기관에 의한 화재로 인해 자신의 재산에 발생한 피해량을 결정하기 위해;

16.1.7 자원 봉사 소방 단위에서 일하기 위해;

16.1.8 관련 법규,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 주 화재 통제 및 소방 활동에 대한 제안 및 불만을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주 행정 기관 또는 독립적 인 의견을 제시 할 권한이있는 기타 기관에 제출합니다.

16.2 몽골 시민, 외국인 및 무국적자는 화재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의무가 있습니다.

16.2.1 가정 화재 안전을 완전히 보장하고 관련 법규,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의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16.2.2 화재 발생시 비상 조직에 즉시 알립니다.

16.2.3 화재 예방, 구조 및 소화 활동에 대한 가능한 지원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16.2.4 화재 발생시 가능한 위반 및 단점을 관련 당국에 즉시 알립니다.

16.2.5 산림 및 대초원 소방 활동에 참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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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 조 화재 안전을 확보하기위한 사업체 및 단체의 권리와 의무

사업체 또는 조직의 경영진은 화재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권리를 갖습니다.

17.1.1 화재 안전을 보장 할 목적으로 관련 정부 및 비정부기구 및 법인으로부터 방법 론적 지원, 지침 및 조언을받습니다.

17.1.2 화재 예방을 목적으로 소방대와 주 검사관을 고용하는 것;

17.1.3 관련 법규,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 주 화재 통제 및 소방 활동에 대한 제안 및 불만 사항을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주 행정 기관 또는 독립적 인 의견을 제시 할 권한이있는 기타 기관에 제출합니다.

사업체 또는 조직의 경영진은 화재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책임이 있습니다.

17.2.1. 관련 법규,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화재 안전 담당 공무원을 임명합니다.

17.2.2 사업체 또는 조직의 화재 안전을 책임지고 연간 예산에 필요한 비용을 포함합니다.

17.2.3 새로운 건물 및 구조물의 건설 및 확장, 설계, 구조 및 목적 변경, 방화 장비 설치, 전력 공급망 갱신시 공인 법인이 승인 한 설계를 따릅니다.

17.2.4 화재 예방, 구조 및 소방 방법에 대한 직원의 지식을 교육하고 개선하기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17.2.5 소방 활동에 대한 즉각적인 지원 및 지원 제공

17.2.6 방화 장비, 주요 도구, 물질 및 재료에 대한 기술적 유지 보수를 수행하고 완전한 사용 준비를 보장합니다.

17.2.7 공인 된 실험실에서 건설 및 산업 기술에 사용되는 물질 및 재료의 화재 위험 등급을 인증합니다.

17.2.8인가 된 평가 기관이 화재로 인해 사업체 또는 조직에 발생한 피해량을 결정하기 위해;

17.2.9 본 법의 제 18.5 조, 18.6 조, 18.7 조 및 18.8 조에 따라 화재 위험성 평가를 수행합니다.

17.2.10 화재 안전 규칙 및 비상 소방 계획을 개발하고 권한있는 사람의 승인을받습니다.

17.2.11 화재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조직 내에서 자발적인 화재 자원 봉사 그룹을 운영합니다.

17.3 사업체 또는 조직의 모든 건물 및 물체는 화재 안전 및 기술 보호 및 소방 장비의 검사 등록을 받아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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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장

화재 안전을위한 일반 요건

제 18 조. 화재 안전 확보 근거

18.1 도시와 마을의 일반 계획을 개발, 개조 및 변경하고, 새로운 건물과 시설을 건설, 확장 및 사용하고, 산업 기술 체제를 변경할 때 관련 법규,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를 따라야합니다.

18.2 도시 및 마을의 일반 계획에서 인구가 10,000 명 이상인 거주지의 반경 3km 이내의 소방 구조대 또는 원격 거주지의 주민 2,000 명당 소방 구조대 또는 자원 봉사자 소방 자원 봉사자. .

18.3 건물과 게르 구역은 소방차를위한 자유로운 접근 도로, 특수 구역 및 소방 중 사용되는 상수도를 갖도록 계획되어야합니다.

18.4 건물과 구조물은 화재 위험도에 따라 비상 화재 위험과 화재 위험 1, 2, 3 등급으로 구분한다. 화재 위험도는 재난 보호 담당 국의 승인을 받아야하며, 비상을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의 장이 시설 명부를 승인한다.

18.5 건설 및 생산 기술 활동, 화재 위험 제품, 장비 및 화재 예방 장비의 준비 상태에 대해 화재 위험 평가를 수행해야합니다.

18.6 극도로 화재 및 화재 위험이있는 1 급 및 2 급 건물은 필수이며 기타 사업체 및 조직은 자발적으로 화재 위험 평가를 수행해야합니다.

방재 담당자는 화재 위험성 평가 절차를 승인하여야한다.

18.8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주 행정 기관은 화재 위험 평가를 수행하기 위해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사업체 및 조직을 승인해야합니다.

18.8.1 평가 팀원의 3 분의 2 이상이 화재 안전 기술 컨설턴트와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 여야합니다.

18.8.2 측정 및 연구 도구, 도구 및 장비 보유

18.8.3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주 행정 기관이 승인 한 화재 위험 평가를 수행하기위한 방법론이 있어야합니다.

18.8.4에는 화재 위험 평가를위한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18.9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은 건물 및 구조물에 대한 소방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을 등록해야합니다.

화재 피해 보험 관계는 보험법으로 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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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9 조. 화재 안전을위한 일반 요건

19.1 건물 및 구조물의 설계는 화재 발생시 인구의 안전과 최소한의 손상으로 화재 진압 가능성을 보장해야합니다.

19.2 화재 위험 및 폭발성 물질 및 물질 (석유 제품 창고, 연료 및 가스 분배 소 등)의 생산 및 저장에 대한 허가를 발급하도록 승인 된 주 행정 기관은 다음의 화재 안전 결론에 근거해야합니다. 재난 보호 조직.

19.3 건물과 차량에는 1 차 소화 도구 및 장비가 제공되어야합니다. 다른 목적으로 기본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19.4 건물 및 구조물에는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에 명시된 자동 화재 방지 장비가 있어야합니다.

19.5 사업체 및 조직은 소방 장비의 준비 상태를 확인하고 직원을 교육해야합니다.

19.6 건물의 설계 결정이 현재의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에 반영되지 않은 경우 취해야 할 조치는 건설 담당 국가 중앙 행정 기관이 담당 국가 행정 기관과 협력하여 결정합니다. 재난 보호.

19.7 건축 자재, 구조물 및 구조물에는 표준 문서에 명시된 화재 안전 규범 및 내화성을 충족하는 공인 실험실에서 발행 한 화재 위험 등급 인증서가 있어야합니다.

19.8 목적에 따라 각 건물은 특수 및 공공 구조 장비를 갖추어야합니다.

19.9. 방재 기계, 장비 및 도구를 수입, 수출, 제조, 조립, 사용, 판매, 운송 및 서비스 할 때는 재난 보호 담당 정부 구성원이 승인 한 절차를 따라야합니다.

19.10 소방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정부 조직의 직원은 전문화 교육에 참여해야합니다.

19.11.이 법 제 18.9 조에 명시된 법인은 전문화 교육에 참여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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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0 조.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

20.1. 공무원과 시민은 활동의 지침으로 화재 안전 규범과 규범 문서를 따라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20.2 국가 표준화위원회는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과 협의하여 화재 안전 요건을 정의하는 표준을 승인한다.

20.3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주 행정 기관은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의 통합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해야합니다.

20.4 소방 안전과 관련된 건축 규범 및 규범 문서는 건설 및 도시 개발을 담당하는 정부 위원이 재난 보호 담당 내각 위원 및 재난 보호 담당 국가 행정 기관과 협의하여 승인을 받아야한다. 관련 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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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 조 건물 및 시설의 설계 및 검사시 화재 안전 보장 요건

21.1 건물 및 구조물의 신축 및 개조, 설계 및 구조 변경, 기술 장비 개조시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21.2인가 된 시민 및 법인은 건설 및 생산 기술 활동의 설계가 화재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인증해야합니다. 공인 된 시민은 화재 안전 학위와 컨설팅 엔지니어가 있어야합니다.

21.3 화재 안전 요건을 충족하는 것으로 인증되지 않은 설계를 기반으로 건물 및 구조물을 짓고 화재 안전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건물 및 구조물을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21.4 건물 및 구조물의 도면 세트에는 화재 안전 요구 사항을 구체적으로 반영하는 독립 그룹이 있어야합니다.

21.5 건설 설계에서 화재 안전 확률은 계약에 따라이 분야에 특화된 특별 권한을 가진 시민 또는 법인에 의해 수행되어야합니다.

21.6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은 설계 및 건설 확률에서 화재 안전을 감시 할 권리를 가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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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2 조 제품에 대한 화재 안전 요건

국가 표준화위원회는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의 제안에 따라 가연성 제품의 목록, 분류 및 등급을 승인한다.

정부는 국경을 넘어 화재 위험 제품 및 소방 장비를 수입, 생산, 판매, 운송, 보관 및 파괴하는 절차를 승인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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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3 조 건물 및 구조물의 소방 및 소방 장비에 대한 요구 사항

23.1 자동 소화 및 화재 경보 장비를 갖추어야하는 건물 및 구조물의 목록은 주정부 행정 기관과 협의하여 공사 규범 및 규칙에 따라 공사를 담당하는 국가 중앙 행정 기관의 승인을 받아야한다. 재난 보호.

23.2 건물 및 구조물의 특수 화재 방지 장비, 연기 제거, 급수 및 경고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은 화재 안전 규범 및 규범 문서에 따라 준수되어야합니다.

23.3 조직의 요청에 따라 권한있는 법인은 소화, 알림, 급수 및 연기 제거 환기 장비의 무결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야합니다.

23.4. 킬 (Khil) 은 비상을 담당하는 주 행정 기관과 국제 국경을 배치하여 공인 된 실험실의 결과를 바탕으로 1 차 소화 장비 및 도구 의 세관 기관 담당하는 정부 기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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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장

화재 등록, 조사 및 분석

제 24 조. 화재 등록, 조사 및 분석

24.1 화재, 손상, 원인 및 조건의 수에 대한 통합 등록이 있어야합니다.

24.2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이 공개 한 자료는 국내외 연구 기관의 공식 연구 및 분석 자료가된다.

24.3 방재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은 전국에 등록 된 화재 등록을 분석하고 방화 및 국가 통제 방향을 결정하고 정책을 수립한다.

24.4 소방 단의 배정 된 각 구성원은 재난 보호를 담당하는 국가 행정 기관의 장이 승인 한 절차에 따라 특수 차량 및 장비를 가지고 부대를 떠나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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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장

기타 사항

제 25 조 법 위반자에 대한 책임

25.1이 법을 위반 한 공무원의 행위가 범죄 성이 아닌 경우 공무원법에 명시된 책임을 져야합니다.

25.2이 법을 위반하는 개인 또는 법인은 형법 또는 위반에 관한 법률에 명시된 책임을 져야합니다.

/이 기사는 2015 년 12 월 4 일자 법률에 따라 수정되었습니다. /

출처: 몽골 법률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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