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조사 사전 준비서류 (적격 증빙자료) 문의드립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중소법인 경영지원본부에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가 내년에 세무조사를 처음 받게되었습니다. 세무조사가 처음이다보니 사전에 대비하고자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저희 법인은 타 벤더 사에서 상품을 매입해와서 타 기업들에 해당 상품을 세팅하여 재 판매하는 형태의 사업을 영위하고있습니다.
우선 내년 세무조사에 대비하여 매출 관련 적격증빙을 사전에 준비하고자 합니다.
세무조사 진행 시 상품 매출관련하여 제출하여야하는 (사전에 준비해야하는) 적격증빙으로 무엇이 해당하는지 문의드립니다.
매출 견적서 / 매출 발주서 / 상품 입출고증 / 납품확인서(납품 증빙) / 매출 전자세금계산서 등 모든 자료가 구비되어있으면 이상적이겠지만,
실상이 그렇지 못하다보니 꼭 필요한 부분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무조사 사전통지 #세무조사 사전통지 생략 #세무조사 사전통지 20일 #세무조사 사전통지서 #상속세 세무조사 사전통지 #지방세 세무조사 사전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