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페이지에서 협찬사를 맨 하단 및 로고만 노출하는 이유

웹페이지에서 협찬사를 맨 하단 및 로고만 노출하는 이유

작성일 2024.04.15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페스티벌이나 여러 행사 웹페이지에서 협찬사, 협력 업체 등을 페이지의 최하단 그리고 로고만 노출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최하단 배치야 그렇다치더라도 로고만 배치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 업체는 어떤 것을 협찬해 주었다 라든지, 업체 명과 로고를 함께 기재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성공사례에 자세히 명시하는 경우도 있지만 굳이 그렇게 할 바엔 차라리 유명 로고를 여러개 박는 게 더 효율적이기 때문이죠 로고 목적 자체가 공신력을 높이기 위함이지 사례를 위한 게 더 큰 게 아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