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기업 파타고니아 특징

친환경기업 파타고니아 특징

작성일 2024.03.24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친환경 기업, 파타고니아의 친환경적 경영과 판매전략 알려주세요 급해서 간결하게 써주셔도 너무넘. 감사할것같습니다!!


#친환경기업 파타고니아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파타고니아의 포스트컨슈머 리사이클링 전략 및 업사이클링 정책 참고하세요

원웨어 리사이클링 전략 원웨어는 파타고니아의 환경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옷을 수선하고 재사용하여 더 오래 입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파타고니아가 수거한 모든 옷이 재사용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수선 또는 재사용이 불가능한 제품은 리사이클링을 하고 있습니다. 옷의 수명을 늘리는 건 제품을 사용하면서 품질을 최대한 유지하고 재사용하면서 매립은 피하는 순환 경제의 일환입니다. 파타고니아는 최대한 많은 제품을 수선, 재사용하고 그 외의 제품은 100% 리사이클링하여 매립 혹은 소각은 피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실행 개요: 수선과 재사용을 우선시합니다 파타고니아는 원웨어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헌 옷을 수거하여 다음과 같이 활용합니다. (우선순위 순서)

1. 수선: 적극적인 수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옷을 계속 입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재사용: 다음과 같이 상태가 좋은 옷을 재사용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 독려, 개발합니다. • 매장 내 행사, 투어, 온라인 플랫폼 등 원웨어 프로그램을 통해 헌옷을 재판매 합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아래 출처 참고하세요

출처 :https://www.patagonia.co.kr/assets/templet/enterprise/files/Product-Recycling-and-Upcycling-Principles.pdf

파타고니아가 스토리와 더불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

파타고니아는 브랜드 스토리를 미션으로 풀어 썼습니다.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불필요한 해를 끼치지 않으며, 환경 위기에 대한 해결책에 영감을 주고 실행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사용한다.'는 임무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파타고니아는,

1. 고객들이 전체 소비를 줄여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게끔 지속 가능하도록 설계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해 판매합니다.

2. 매년 매출의 1%를 환경을 보호하고 되살리는 일을 하는 단체들을 후원하는 데 사용합니다.

3. 토지를 비롯한 국가 기념물을 감소시키는 미국 정부의 정책에 문제를 제기하고 고소하는 등 과감한 행보로 브랜드 이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브랜드의 제품을 사는 것만으로도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소비를 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소비했다는 자긍심마저 갖게 합니다.

출처2 :https://amazon101.stibee.com/p/11

옷과 관련된 신소재

... 편안함이 특징입니다. 스와치(SWATCH)의 '빅 볼드... 파타고니아(Patagonia)의 '리스판서빌리-티 컬렉션'은 100... 버섯 균사체 가죽: 친환경 스타트업 기업 마이코웍스(Myco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