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과 상품 판매량 간의 상관관계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상품명과 상품 판매량 간의 상관관계
제품 이름의 선택은 제품 판매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1 잘 선택한 제품 이름은 소비자의 관심을 높이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지만 잘못 선택한 이름은 소비자를 외면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선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에는 대상이 포함됩니다.
제품 이름의 선택은 제품 판매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 프레젠테이션에 유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사와 논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명 유창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연구지)
"제품명칭: 소비자 반응에 대한 언어적 요인의 영향" (제품 및 브랜드 관리 저널)
"광고에서 언어의 역할: 광고 언어가 광고의 인지된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까?" (광고 저널)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이름: 언어 구조의 역할" (국제 마케팅 저널)
안녕하세요. 기업/브랜드 로고디자인, 5000명 창업가의 선택, 디스페이스 입니다.
정성스럽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상품명과 상품 판매량 간의 상관관계는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명은 소비자가 상품을 찾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상품명이 제품의 특징이나 장점을 잘 나타내고, 소비자가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선정되었을 때, 상품 판매량이 높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상품명이 판매량에 영향을 미치는 정도는 상황에 따라 다르며, 상품명 이외의 다른 요소들도 상당한 영향을 끼칩니다. 예를 들어, 상품의 가격, 품질, 디자인, 마케팅 전략 등도 상품 판매량에 영향을 끼칩니다.
영어로 된 상품명이나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호감을 받을 수 있는지는 해당 국가의 문화, 언어, 생활환경 등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영어가 친숙한 언어일 수 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영어로 된 상품명이나 광고가 상품 판매량에 미치는 영향을 입증하는 논문이나 기사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는 참고할 수 있는 몇 가지 자료입니다.
Kim, H. K., Lee, Y. H., & Kim, J. Y. (2019). Influence of English product names on Korea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English proficiency.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43(4), 545-557.
Lee, K. H., Kim, Y. K., & Kim, S. H. (2018). Effects of brand names written in English on consumer evaluation in Korea: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brand origin and personal involvement. Journal of Distribution Science, 16(11), 77-87.
Lee, S., & Joo, J. (2019). The effects of English advertising on Korean consumers: Focusing on the moderating role of consumer ethnocentrism.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38(2), 267-288.
*답변확정시 발생하는 해피빈 콩은 100% 불우한 이웃을 위해 기부됩니다.
... 상품명과 상품 판매량 간의 상관관계는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상품명은 소비자가 상품을 찾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 하지만 일반적으로 광고 클릭률이 상품 판매량과 양의 상관관계를 가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광고 클릭률이 높을수록 상품 판매량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광고 클릭률과...
... 보통 일반적으로 위탁판매하는사람들은 상품명이나... 저의 상품이라고 믿게끔- 그래도 상관없나요? 직접적으로... 물품판매만 잘되면 그냥 넘어 갈 수 있는 것도 판매량이...
... 구매건수 간 상관성을 파악하기 위해 ‘일별 고객... 구매 데이터의 품목(상품)을 이용해서 상관분석하는건... 상관계수 = 0.17 커피와 쿠키 판매량은 상관관계가 없구요....
... 고려하여 상품간의 상관관계를 평가하는 알고리즘을 제안한다.... 수집된 데이터는 기존의 CSE척도를 기반으로 수정된 교차판매량(CSQ)...
... 또..< 어떤 상품 A와 B의 관계에서...A가 B의 대체재이면 B의 가격이 오를 때 A의 판매량이 증가하는 현상이 있겠지만, 그런 현상이 있다고 다 B가 A의 대체재가 아니죠.....
... 예를 들어, 매일 판매되는 상품의 수를 기록한 데이터가 있다면, 이를 미분하여 일일 판매량의 증가 또는 감소율을... 회귀 분석은 데이터 간의 상관관계를 분석하는 데에...
... 진정상품입니다. 2.상표는 제품에도 새겨져 있는데 aaaa 브랜드 말고 bbbb라는 상품명으로 판매하는것은 상관이...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경우에만, 해당제품의 수입이...
... 경쟁기업은 상품의 차별성 때문에 개별 기업의... 적은 판매량과 더 높은 가격에서 균형이 이루어지게 되는... 택하든 상관없이 언제나 자신에게 더 유리한 전략 상대방의...
... 그 상품을 구매하고 싶으면 if 판매량이 10개라면 상위... 뜨는것과 상관없이 바로 살수있는것을 말합니다 쉽게... 못한관계로 혹은 조금더 나은 마케팅효과를 위해 옥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