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계산서 발급후 제품 반품시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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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에 A거래처에서 제조한 부품이 불량이 나서 전부 반품예정이구요
세금계산서도 이미 발급되었고 대금도 지불된건인데
제품값을 다시 돌려받게될 경우 저희 회사에선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을까요?
A거래처에선 현재 날짜로 수정계산서 발행하고 저희쪽으로 입금하면 끝인거죠?
작년에 A거래처에서 제조한 부품이 불량이 나서 전부 반품예정이구요
세금계산서도 이미 발급되었고 대금도 지불된건인데
제품값을 다시 돌려받게될 경우 저희 회사에선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을까요?
A거래처에선 현재 날짜로 수정계산서 발행하고 저희쪽으로 입금하면 끝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