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공제신고서에 총 급여액 누가 작성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회사에서 연말정산자료랑 공제신고서를 달라는데 총급여액 계산이 헷갈려서요.
제가 급여명세서 다 찾아보고 계산해서 적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안적고 전달하면 회사에서 알아서 적어주는건가요?
사실 급여명세서를 처음 몇달만 이메일로 보내주고 그 뒤로는 금액 똑같으니까 생략한다고 해서 못 받았거든요... 상여금 나올때만 이메일이 오는데 찾아보니까 저번 추석때 명세서가 없네요...정확하게 계산을 못하겠는데 안적어서 내도 되나요?
제가 급여명세서 다 찾아보고 계산해서 적어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안적고 전달하면 회사에서 알아서 적어주는건가요?
사실 급여명세서를 처음 몇달만 이메일로 보내주고 그 뒤로는 금액 똑같으니까 생략한다고 해서 못 받았거든요... 상여금 나올때만 이메일이 오는데 찾아보니까 저번 추석때 명세서가 없네요...정확하게 계산을 못하겠는데 안적어서 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