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퇴사자 연말정산방법이 궁금합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연말정산시즌이 와서 남편이 연말정산자료 주라고하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가해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2023년 5월~9월까지 일하고 퇴사했습니다.
그러면 나머지 1,2,3,4,10,11,12월만 체크해서 남편에게
연말정산자료로 주고 일했던 4개월에 대해서는 5월달에
종합소득세신고할 때 하면 되는건가요?
따로 전 회사에서 원천징수영수증을 받지않았다면
제가 따로 전 회사에 연락하는 방법없이 받는 방법이 있을까요?
5월에 신청할 때 연말정산 잘 따라하게끔 정리된 블로그있음 추천부탁드립니다.
남편이 이번주에 자료달라고해서 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ㅠ
내공은 70 드릴게요.
연말정산시즌이 와서 남편이 연말정산자료 주라고하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가해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2023년 5월~9월까지 일하고 퇴사했습니다.
그러면 나머지 1,2,3,4,10,11,12월만 체크해서 남편에게
연말정산자료로 주고 일했던 4개월에 대해서는 5월달에
종합소득세신고할 때 하면 되는건가요?
따로 전 회사에서 원천징수영수증을 받지않았다면
제가 따로 전 회사에 연락하는 방법없이 받는 방법이 있을까요?
5월에 신청할 때 연말정산 잘 따라하게끔 정리된 블로그있음 추천부탁드립니다.
남편이 이번주에 자료달라고해서 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ㅠ
내공은 70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