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후 입사시 연말정산 궁금해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제가 2년5개월정도 다니다 퇴사신청하고 9월30일까지하고새로운회사에 10.4일부터 출근하는데여
1.연말정산시 이전회사에 필요한서류를 미리받아서 메일로받아도되는지?(서류기한같은게있는지 퇴사하고 연락하기싫어서요)
2.새로운회사에 어떤서류를제출하면되나요?
3.올해4월에 중고차구매로 현금영수증 끊은게있는데
홈택스에 등록돼있습니다. 이런경우는 개인적으로 내년5월에 신고를해야되나요? 아니면 직장에 제출하면되는지
답변주시면감사하겠슾니다 이쪽에는 무지해서ㅠ
1.연말정산시 이전회사에 필요한서류를 미리받아서 메일로받아도되는지?(서류기한같은게있는지 퇴사하고 연락하기싫어서요)
2.새로운회사에 어떤서류를제출하면되나요?
3.올해4월에 중고차구매로 현금영수증 끊은게있는데
홈택스에 등록돼있습니다. 이런경우는 개인적으로 내년5월에 신고를해야되나요? 아니면 직장에 제출하면되는지
답변주시면감사하겠슾니다 이쪽에는 무지해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