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퇴사 연말정산 방법 문의드립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직장 퇴사 후 연말정산을 혼자 처음 해보는데 에로사항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3년9월1일까지 근무후 퇴사.현재 무직
-고용보험료,국민연금등 10월까지 납부내역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5월 종합소득신고로 연말정산 진행하는건지?
2)퇴사후 10월달에 급여 추징?60여만원 납부했는데, 회사에서 말하길 24년5월에 수정신고 하라고함. 어떻게 하는지?
3)종합소득신고서 작성 시 신용카드 금액 등 모두 수기 입력 해야하는지?(연말정산간소화 자료 불러오기 해도 대부분 항목에 0원 표기)
4)신고서 작성 시 각 금액은 연말정산간소화 자료에 있는 그대로 입력하면 되는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3년9월1일까지 근무후 퇴사.현재 무직
-고용보험료,국민연금등 10월까지 납부내역있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5월 종합소득신고로 연말정산 진행하는건지?
2)퇴사후 10월달에 급여 추징?60여만원 납부했는데, 회사에서 말하길 24년5월에 수정신고 하라고함. 어떻게 하는지?
3)종합소득신고서 작성 시 신용카드 금액 등 모두 수기 입력 해야하는지?(연말정산간소화 자료 불러오기 해도 대부분 항목에 0원 표기)
4)신고서 작성 시 각 금액은 연말정산간소화 자료에 있는 그대로 입력하면 되는지?
#중도 퇴사자 연말정산 #중도 퇴사자 종합소득세 신고 #중도 퇴사 연차 #중도 퇴사자 연말정산 5월 #중도 퇴사 연말정산 #중도 퇴사 월급 #중도 퇴사 #중도 퇴사자 종합소득세 #중도 퇴사 주휴수당 #중도 퇴사자 원천징수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