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후 종합소득세 신고 관련입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작년에 일하다 중도퇴사해서 제가 종합소득세를 직접 신고해야되는데요
월급명세서에는 4대보험은 납부한 내역만 나오고
소득세, 지방소득세 내역은 없이
시에서 지방보조금을 받고 하는 사업이라 인력비로 명시된 금액만을 월급으로 제공 받았는데요
제가 납부한 소득세랑 지방소득세를 알수 없을때?
사실 최저임금이라 납부를 한건지 안한건지도.. 아무것도 알수가 없습니다..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어떻게 해야되는걸까요?
#퇴사 후 연말정산 #퇴사 후 현실 #퇴사 후 건강보험 피부양자 등록 #퇴사 후 현실 디시 #퇴사 후 경력증명서 #퇴사 후 연말정산 환급금 #퇴사 후 1년 쉬기 #퇴사 후 이직 #퇴사 후 #퇴사 후 irp계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