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장 원천징수영수증(연말정산)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전 직장에서 21.11월부터 22.8월까지 다녔습니다.
현 직장은 22.12.19일 부터 다니기 시작했는데
22년 연말정산을 현 직장에서 할려고 하는데
전직장에 원천징수영수증을 때 달라고 하기전에 전 직장에서 마지막으로 받은 급여명세서를 보니
공제내역에 연말정산 소득세-00만원 연말정산지방소득세 - 00만원 이렇게 나와있더라구요
그럼 원천징수영수증 받을 필요 없는건가요?
아니면 전 직장 원천징수영수증 발급해달라고해서 현 직장에서 연말정산을 해야하는건가요?
#전직장 원천징수영수증 연말정산 #연말정산 전직장 원천징수영수증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