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용 오피스텔 실거주 경비처리

업무용 오피스텔 실거주 경비처리

작성일 2023.01.16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업무용으로 된 오피스텔 계약중에 있습니다

실제로 사업자주소지 등록 후 업무도 보고 주거도 하려합니다
경비처리도 해야하는데

업무용은 침대가 있으면 안되는건가요?
정보가 제각각이라 정확히 알 수가 없네요
씽크대, 침대, 생활에 필요한 물건들이 없어야 한다는 글을 봤는데 이미 빌트인으로 씽크대, 오븐 등 다 있습니다

정확한 기준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업무용 오피스텔 전입신고 #업무용 오피스텔 실거주 #업무용 오피스텔 #업무용 오피스텔 단점 #업무용 오피스텔 사업자등록 #업무용 오피스텔 전입신고 가능 #업무용 오피스텔 양도세 #업무용 오피스텔 월세 #업무용 오피스텔 부가세 환급 #업무용 오피스텔 취득세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침대뿐만 아니라 주방시설도 없어야만 하며,

그렇지 아니한 경우에는 주거시설로 보아 주택으로 보게됩니다.

업무용 오피스텔 실거주 경비처리

업무용으로 된 오피스텔 계약중에 있습니다 실제로 사업자주소지 등록 후 업무도 보고 주거도 하려합니다 경비처리도 해야하는데 업무용은 침대가 있으면 안되는건가요?...

업무용 오피스텔 경비처리

... 프리랜서 개인사업자 신고 후 그곳에서 자고 일하고 할 생각인데 나중에 경비처리 가능한가요? ==> 오피스텔을 사업용으로 사용하는 경우 이로 인해서 발생된 비용이 있다면...

업무용 오피스텔 경비처리

세입자를 구하면서 부동산 복비가 경비처리가 되는 것인가요 ? 안녕하세요.. 양도시에 필요경비로서 취득시 및 양도시에 부담한 중개수수료는 반영이 가능하나, 보유하고 있는...

업무용오피스텔 임대료 경비처리시...

... 저는 간이과세자로 이번에 업무용오피스텔 월세내고... 필요경비처리가 가능할 수 있지만, 임대료를 받은 오피스텔 임대인께서는 사엄목적으로 임대를 하시는...

개인사업자 오피스텔 경비처리...

... 비품 둘 공간이 부족하다 보니 요식업쪽 개인사업자 명의로 업무용 오피스텔을 임차하려고 하는데 경비처리가 가능한가요? 적격증빙이 있고 사업관련성이 있다면...

종합소득세 경비 인정 업무용 오피스텔...

... 오피스텔 관리비에 사업자 등록 신청 하는것 깜박 잊어 8월 입주 후 11 월까지... 이걸 관리비 수납내역확인서 를 통해 종합소득세 경비 처리가 가능 할까요 ??? 업무관련성이...

개인사업자 오피스텔 비용 경비처리

... 주소되어있구요 오피스텔이나 원룸 구해서 주거 겸 사무실로 쓰면서 발생 비용 (월세... 필요경비 처리도 가능하지만 주거용과 업무용으로 사용한다면 일정비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