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임대료 세금계산서 미발행에 대해 질문드릴려고 합니다.

사무실 임대료 세금계산서 미발행에 대해 질문드릴려고 합니다.

작성일 2022.09.06댓글 2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몇달 전에 사무실 임대료 매입세금계산서가 발행이 되어있는걸 확인했었는데, 오늘 보니까 몇 달 전부터 발행됬던 계산서가 안보입니다...  이럴수가 있나요?

팩스로 종이계산서를 받고, 홈텍스에서도 계산서가 발행되어있는걸 봤었던것을 기억합니다.
그런데 이게 안보이는데..   

현재 매 달 임대료는 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홈텍스에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이 되었기에 담당세무사에 종이영수증을 안보냈었죠...

그런데 전자세금계산서가 안보이니.. 영문을 모르겠네요 
이런 부분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사무실 임대료 #사무실 임대료 인상 #사무실 임대료 평균 #사무실 임대료 부가세 #사무실 임대료 인상률 #사무실 임대료 경비 처리 #사무실 임대료 계산법 #사무실 임대료 세금 #사무실 임대료 가격 #사무실 임대료 상승률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답변]

1. 임대인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2. 종이 세금계산서 발행 후 착오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한 경우 전자세금계산서를 취소했을 수도 있습니다...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밤이슬이입니다.

종이세금계산서든 전자세금계산서든 같은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이중으로 발행했다는 것도 이해되지 않을뿐아니라 발행된 전자세금계산서가 안보인다는 것도 이해되지 않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뭔가 착오가 있는지 공급자에게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겠고, 앞으로는 매달 등록한 전자세금계산서 수신용 메일 등으로 수신확인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무실 임대료 세금계산서 미발행

... 사무실을 얻으려 합니다. 비교적 저렴하게 나온 사무실을... 질문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사무실 임대인이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사무실 월세의 부가세, 세금계산서...

상가에 사무실을 냈습니다. 1월초에 계약해서 월세를... 궁금합니다. 아니면 1년치 월세분 세금계산서를 이후에... 질문2. 세금계산서는 첫 임대료(월세)를 지급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