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계산서용 보안카드 사업장별로 추가발급해야하나요?

세금계산서용 보안카드 사업장별로 추가발급해야하나요?

작성일 2022.02.18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기존에 영위하고있던 사업이 있습니다. 고객들이 계산서 끊어달라해서 보안카드 세무서에서 받아서 잘 쓰고 있어요.

이번에 임대용으로 월세받으려고 상가를 매입했는데, 사업장이 달라 사업자등록증을 새로 냈습니다. 임차인분께 계산서를 발급해드리려 하는데 이경우 기존 사업장의 보안카드로 같이 발급이 가능한가요?? 아니면 사업자등록증 새로 냈으니 그걸로 보안카드를 추가로 받아야하는걸까요


#세금계산서용 보안카드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사업자번호가 다르면 각각 발급받아서 사용해야 됩니다!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 의무발급 대상이고, 개인사업자는 직전연도 사업장별... 전자세금계산서용, ASP용)나 세무서에서 발급하는 보안카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공동인증서가 없는 경우...

면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용...

... 계산서용공인인증서 또는 ASP용 공인인증서 중 하나... 발급이 어려운 때에는 세무서에서 보안카드발급받아 홈택스에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추가...

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 의무발급

... 해당하나 개인사업자의 경우 직전 연도 사업장별... 세금계산서용,ASP용 공동인증서 중 하나를 필요로 하지만 공동인증서 발급이 어려운 경우 세무서에서 보안카드...

국세청에서 발급받았던 보안카드에...

...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을 위해서 두개의 사업자중 한개로 보안카드발급받았는데 나머지 한개의 사업자를 기존...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보다...

법인사업자 가 발급받는 공인인증서는...

... (예:은행용·홈택스용·전자세금계산서용)로... 있어야 하나요? · 사업장별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보안카드를 이용한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은 국세청에서 운영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