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발급가산세 관련 문의드립니다.

지연발급가산세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22.02.11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부가세 신고 마감일인 어제 10일까지 발행해야하는 건이 있었는데 까먹고 미발행하였습니다.
금일(11일) 아침에 부랴부랴 vat포함 110,000원의 금액을 1월 말일 날짜로 발행하였는데,
창이 하나 뜨면서 지연발급가산세 어쩌고 저쩌고라고 써있었습니다.
저도 모르게 그냥 엑스를 눌러버려서 국세청 전송이 되고 말았어요..
어떡하죠?ㅠㅠ 지연발급에 해당돼서 고지서가 날라오나요?
아니면 2022년 1기 예정신고 때 부가세신고 가산세에 1,000원이 포함되어서 나올까요?
알려주세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부가세 신고때 납세자가 가산세 반영해서 신고납부 하셔야 합니다

면세 계산서 지연발급 가산세 문의

... 공급시기가 속하는 사업연도말의 다음 달 25일까지 (전자)계산서가 발급되고, 계산서합계표를 제출 기한 내 제출하였다면 계산서 지연수취와 관련가산세는 없습니다.

납부지연가산세 관련 문의

...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납부지연가산세"에 대한 문의로 확인됩니다. 납부기한까지 납부하지... 관련법령 : 국세기본법 제47조의4(납부지연가산세) 작성부서...

지연발급가산세 문의드립니다.

... 계산서에 대해서는 지연발급 가산세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전자세금계산서... 바로빌은 전문상담원이 회원사의 전자세금계산서와 관련한 상담을 신속하고 정확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