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공제 받는데 필요한 서류종류를 알려주세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작년 8월에 다니던 직장을 사직하고 몸이 아파서 쉬다가
올해 1월20일자로 새직장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작년 세금공제 신청할때는 무직 상태라서 세금공제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세무서에 전화했더니 가능한지 알수 없지만,
우선 필요한 자료를 구해서 오라하더라구여.
좀 늦었지만, 작년에 의료비 지출이 많았었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꼭 공제를 받고 싶은데
한번도 신청을 안해봐서 무슨무슨 자료가 필요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올해 1월20일자로 새직장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작년 세금공제 신청할때는 무직 상태라서 세금공제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세무서에 전화했더니 가능한지 알수 없지만,
우선 필요한 자료를 구해서 오라하더라구여.
좀 늦었지만, 작년에 의료비 지출이 많았었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꼭 공제를 받고 싶은데
한번도 신청을 안해봐서 무슨무슨 자료가 필요한지 잘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