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예약된 숙소 호스트가 메세지 답

오늘 예약된 숙소 호스트가 메세지 답

작성일 2019.01.26댓글 1건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오늘 예약된 숙소 호스트가 메세지 답변도 없고 후기에 다들 예약한 숙소와 다른 숙소에 묵었다는 이야기가 대부분입니다. 이럴경우 당일에 취소하면 전액 환불 가능한가요?
지금 당장 오늘인데 아무 연락이 없어요 예약한 숙소는 비활성화된 상태이구요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팀입니다.

답변이 다소 지연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숙소 예약 건 취소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셨던 것 같아요. 저희가 사안을 확인하고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계정 정보를 여쭤볼 수가 없는 점 양해를 부탁드려요.

쪽지(note.naver.com) 페이지에서 받는이에 airbnbkr를 입력하시고 본인의 에어비앤비 계정에 등록된 정확한 이름/전화번호/이메일 주소/예약코드/문의사항을 보내주세요. 제공해주시는 정보에 오타가 없도록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사안을 확인하고 해당 부서로 연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혹은 에어비앤비 고객센터 080-822-0230로 연락을 주시면 해당 부서에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인데 메세지

에어비앤비 호스트입니다. 처음 해봐서 그러는데 숙소 예약 요청이 들어왔고 게스트 쪽에서 메세지를 보내서 저희도 답장을 했는데 아직도 안읽어서요.. 혹시 예약 요청...

에어비앤비 호스트한테 답장이 안옵니다

어제 새벽 4-5시쯤 현지시각으로 슈퍼호스트한테 "이러이러한 사람이고 이런 이유때문에 숙소예약하고싶습니다. 괜찮을까요?" 라고 메세지를 보냈어요 그랬더니 약 13분뒤에...

에어비앤비 어플로 숙소예약 했는데...

저번 주 일요일에 예약하고 결제까지 했더니 호스트 님께 직접 예약 감사하다고 메세지 왔구요 그래서 매뉴얼 같은 것도 받았고 혹시 몰라서 결제 되었냐고 여쭤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