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세금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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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텔 세금문의
NAVER 전문 상담세무사인 김기성 세무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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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로, 업무용 오피스텔같은 경우도 세금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궁금합니다. NAVER 지식iN 전문 상담세무사인 김기성 세무사입니다.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 2023/3월에 세입자가 나간다고 하는데 새로운 세입자를 못구해서 전세금 빼줄돈이... 안녕하세요 오피스텔 보유시 양도소득세 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1....
... 이시면 1년에 2번 재산세를 내고 월세 소득이 있으시면 5월달에 종합 소득세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업무용 오피스텔도 세금 차이는 있지만 세금 내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 오피스텔 구입 시 세금: - 취득세: 오피스텔 구입 가액에 대해 취득세가 부과됩니다.... 따라서, 구체적인 세금과 재산세에 대해서는 해당 지방세 관청이나 세무서에 문의하...
... 다름이아니라 이 오피스텔을 매매하고싶은데 현재 매매가는 약 7000정도 예상됩니다. 다른 자가는 없는 상태인데 매도 시 세금이 얼마나 나올까요?? 인터넷에 검색되는...
... 업무용 오피스텔로 계약하고 부가세 납입해서 세금계산서 받으면 가능하지 않나요? 안녕하세요 작성하신거처럼 해당 오피스텔의 부가가치세를 공제받을수는 있습니다....
... 집주인분이 세금계산서를 주민등록번호라도 하시는게 어떠냐고 하시는데 이렇게 되면 제가 손해인것과 이득인게 무엇일까요? 사회초년생이라 잘 모르겠네요 오피스텔은...
... 개인사업자의 오피스텔 임대시 문의 (세금등) 오피스텔을 사업용으로 임대하려고 보니 1. 업무용으로 임대하는 곳은 부가세 별도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런경우 월세...
오피스텔 세금 문의 재산세는 주택별로 과세하니까 다주택도 차이가 없습니다 종합부동산세는 두주택의 공시가격합계액에서 9억원을 초과하는 분만 과세 됩니다
이번에 저희 법인에서 오피스텔(업무용)을 임차를 했습니다. 월세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집주인에게 받고 있는데, 매월 나오는 관리비(관리실)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받을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