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사업자 전자계산서 오발급 건 수정발급 가능 여부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안녕하세요.
법인사업자라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했어야 했는데.. 12월에 전자계산서로 오발급했습니다..
12월에 전자계산서를 전자세금계산서로 수정 발급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전자계산서를 취소하고 전자세금계산서로 새로 발급하면 무조건 가산세 나오겠죠........? ㅜㅜ
법인사업자라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을 했어야 했는데.. 12월에 전자계산서로 오발급했습니다..
12월에 전자계산서를 전자세금계산서로 수정 발급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전자계산서를 취소하고 전자세금계산서로 새로 발급하면 무조건 가산세 나오겠죠........? ㅜㅜ
#법인사업자 전자계산서 발행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