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세금계산서 기재사항착오정정 수정 세금계산서 발급 문의

9월 세금계산서 기재사항착오정정 수정 세금계산서 발급 문의

작성일 2023.10.27댓글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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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얼에 발행한 세금계산서가
공급받는자 등록번호를 잘못적은 걸 오늘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미 7~9월 2기 예정 부가세 신고와 납부를 마쳤잖아요
기재사항착오정정에의한 수정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그렇다면
착오에 의한 수정은 당초 9월 날짜로 발급하고
새로 기재한 사실로 발급하는 건 9월 날짜가 맞는 건지/10월 날짜가 맞는 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발행하면 가산세 여부/수정신고 여부 궁금합니다..


#9월 세금계산서 발행 마감일

profile_image 익명 작성일 -

- 9월로 해야 할 것 이며,

- 사업자가「부가가치세법」제32조에 따른 세금계산서를 발급한 후 공급받는 자가 잘못 적힌 경우에는 같은 법 시행령 제70조제1항제6호에 따라 재화나 용역의 공급일이 속하는 과세기간에 대한 확정신고 기한까지 수정세금계산서를 발급할 수 있는 것이며, 이 경우 같은 법 제60조제2항제1호 및 제7항제1호에 따른 가산세를 적용하지 않는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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