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장터 업무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나라장터에 물품등록까지는 업체도움으로 마쳤는데요
물품 등록하고 나서 전자문서함 확인하는것도 제대로 배우지 못하였습니다
매번 검색을 통해 업무처리를 하고 있기는 한데 제가 퇴사하더라도 다음
직원이 업무를 볼 수 있도록 매뉴얼을 좀 만들어두고 싶어서요
1. 전자문서함에서 분할납품요구서를 확인하여 출력하고 제품을 생산한 뒤
2. 납품요구날짜에 맞춰 납품서 3장을 같이 발송한다 (1장만 돌려받는다)
3. 배송을완료한 뒤 연계문서에 들어가 검사검수요청서를 작성한다
4. 물품및납품서가 오면 세금계산서를 작성하고 대금청구서를 보낸다
제가 여기까지는 했는데 세금계산서와 대금청구서를 발송해도
아직 입금건은 없었습니다
뭔가 빠진 부분이 있는건지 아니면 입금을 받기위해 다른 업무를 추가로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나라장터에 물품등록까지는 업체도움으로 마쳤는데요
물품 등록하고 나서 전자문서함 확인하는것도 제대로 배우지 못하였습니다
매번 검색을 통해 업무처리를 하고 있기는 한데 제가 퇴사하더라도 다음
직원이 업무를 볼 수 있도록 매뉴얼을 좀 만들어두고 싶어서요
1. 전자문서함에서 분할납품요구서를 확인하여 출력하고 제품을 생산한 뒤
2. 납품요구날짜에 맞춰 납품서 3장을 같이 발송한다 (1장만 돌려받는다)
3. 배송을완료한 뒤 연계문서에 들어가 검사검수요청서를 작성한다
4. 물품및납품서가 오면 세금계산서를 작성하고 대금청구서를 보낸다
제가 여기까지는 했는데 세금계산서와 대금청구서를 발송해도
아직 입금건은 없었습니다
뭔가 빠진 부분이 있는건지 아니면 입금을 받기위해 다른 업무를 추가로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나라장터 업무구분 변경 #나라장터 업무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