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세 신고 질문드립니다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작년 10월에 설립해서 이번 3월 법인세 신고를 하려고 하는데 1인 기업이고 매출이 없는 상태입니다.
작년 10월 이후 계속 매달 미지급 비용으로 제 월급 100만원을 설정해 놓았고 회사 비품 등 제 개인 계좌로 구매해 놓은 것들을 전부 미지급비용으로 회계 정리를 해놓았는데 이런 내역은 법인세 신고 표준재무상태표 어디에다가 기입을 하면 되나요? 부채에 기입을 해야하나요?
#법인세 신고기간 #법인세 신고 #법인세 신고 안하면 #법인세 신고 방법 #법인세 신고서 #법인세 신고자료 #법인세 신고납부 #법인세 신고 부속서류 #법인세 신고 프로그램 #법인세 신고 수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