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종합소득세, 퇴직소득, 기타소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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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광고는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A. 21년 2월에 퇴사해 연말정산은 안 되어있습니다.(퇴직소득 발생) B. 21년 8월 9일~9월 9일까지 4대 보험 납부내역이 있습니다.
C. 21년 11월~22년 현재까지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는 연말정산을 진행했습니다.
C 회사에서 연말정산 진행 시, A, B 회사의 내역(종전근무지)을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Q : 종합소득세에서 A, B의 내역을 신고하려고 한다면, 어떻게 진행하면 될까요?
>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A, B, C를 전부 다 정기신고(연말정산 불러오는 방법으로)를 하라고 하던데 그렇게 진행하면 되는 건가요?
Q : 퇴직소득과 관련된 부분을 신고하는 건 없나요?(근로소득은 연말정산과 같은 것.)
Q : 기타소득 관련된 부분은 종합소득으로 그냥 신고하면 되나요.....?
Q : 근로장려금 대상자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종합소득세 신고를 진행하지 않으면 장려금을 주지 않나요?
Q : 3.3(삼쩜삼)에서 위의 내용들도 대신 신고해주나요? 종합소득은 해주는 거로 아는데, 연말정산(미 연말정산된 것)까지 해주나요?
>>>>> 금액이 적어, 세무사(?)같은 곳에 맡기기는 민망해서 혼자 진행해보려고 하는데,
처음인데다가 상황이 복잡하다 보니 헷갈립니다.
3.3 어플을 통해서 진행을 해볼까도 했는데, 퇴직소득이나 연말정산도 해주는 건지 모르겠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 A, B, C를 전부 다 정기신고(연말정산 불러오는 방법으로)를 하라고 하던데 그렇게 진행하면 되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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