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퇴실 시 입주청소 비용을 임차인이 부담하나요
-
게시물 수정 , 삭제는 로그인 필요
오피스텔 6개월 임대 알아보는 중이에요.
6개월이라 신축 오피스텔을 주로 보여주시는데
집 바닥에 좀 큰 하자가 있더라고요.
(바닥 1/3정도가 들떠서 밟을 때마다 삐걱삐걱 소리가 남)
그래서 아직 안 나간 방인 것 같은데,
여기 임대인께서 임차인에게 퇴실 시 청소비용 (입주청소!)을 받는다고 하셔요.
원래 그렇게들 하시나요?
반려동물도 없고 엄청 깨끗이 쓰는데 좀 씁쓸한 마음이 드네요...;
다른데 본 집은 퇴실 시 입주 상태 복구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통상 어떻게들 하시는지 궁금해요.
이런 집주인 만나면 괜히 나중에 트집잡혀서 원래 하자인 것들 (타일 등등) 뒤집어쓸까봐 계약 망설이게 되네요.
6개월이라 신축 오피스텔을 주로 보여주시는데
집 바닥에 좀 큰 하자가 있더라고요.
(바닥 1/3정도가 들떠서 밟을 때마다 삐걱삐걱 소리가 남)
그래서 아직 안 나간 방인 것 같은데,
여기 임대인께서 임차인에게 퇴실 시 청소비용 (입주청소!)을 받는다고 하셔요.
원래 그렇게들 하시나요?
반려동물도 없고 엄청 깨끗이 쓰는데 좀 씁쓸한 마음이 드네요...;
다른데 본 집은 퇴실 시 입주 상태 복구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통상 어떻게들 하시는지 궁금해요.
이런 집주인 만나면 괜히 나중에 트집잡혀서 원래 하자인 것들 (타일 등등) 뒤집어쓸까봐 계약 망설이게 되네요.
#오피스텔 퇴실 청소비 #오피스텔 퇴실 #오피스텔 중도 퇴실